애초에 이번일도 방탄이 욕먹을일이 아닐뿐더러 주최측에서 잘못한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올해 같은 일만 없으면 애꿎은 방탄한테는 화살이 안돌아가겠지ㅋㅋㅋㅋㅋ 방탄한테 욕하는 애들이 이상한거 그리고 제일 불쌍한건 엑소인데 그 앞에서 눈치없이 행동하는것 같음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애초에 이번일도 방탄이 욕먹을일이 아닐뿐더러 주최측에서 잘못한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올해 같은 일만 없으면 애꿎은 방탄한테는 화살이 안돌아가겠지ㅋㅋㅋㅋㅋ 방탄한테 욕하는 애들이 이상한거 그리고 제일 불쌍한건 엑소인데 그 앞에서 눈치없이 행동하는것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