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95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어떻게 살 수 있어...? 뭐 장당 얼마씩 그렇게 사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 ㅏ격대는.. 아이돌별로 차이 잇겠지 ㅠㅠ 좀 인기많은 아이돌은 보통 얼마씩 하는지 알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그 데이처가 어디냐에따라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듀 2 때 사진은 장단 10이란 얘기도 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트위터에서 사면 돼 보통 장당 안 팔고 일괄로 판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평균적으로 그렇게 일괄로 사면 얼마정도 드는지 알 수 있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방원이면 비싸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특히 원이면 엄청 비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소량으로는 안팔고 멤버별로 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룹마다 금액차이도 많이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행사별로도 금액차이나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후반전 초반까지 애초에 남아공은 유효슈팅이 13개 한국은 5개 엿대…
12:56 l 조회 1
오늘 전반에 손흥민 없얶음...?
12:56 l 조회 1
경우의 수 따지는 것도 지긋지긋하다 걍 시원하게 떨어지자고
12:56 l 조회 1
지피티도 오늘 경기 열받아 하는 거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12:56 l 조회 1
설영우는 지가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거임? 아니 뭐 K리그도 아니고
12:56 l 조회 1
이런 것도 성인adhd인가ㅋㅋㅋ 아침부터 차지키+멸치볶음 만들기 하면서 동시에 새 폰 셋팅 중 임
12:55 l 조회 10
우리나라 당분간 경기 없는거야 ?4
12:55 l 조회 13
아 개웃겨 우리 남은 CDEFGHIJKL조 다봐야돼?ㅋㅋㅋ
12:55 l 조회 31
근데 경기 끝나고 바로 고소공지 올린거는 경기력으로도 욕먹기 싫다는거 아니냐1
12:55 l 조회 26
하 이와중 이강인 이거 진짜 웃기다3
12:55 l 조회 57
못해야 무승부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1
12:55 l 조회 7
선수들한테 가서 악플 남길시간에 돈모아서 축협에 근조나보내
12:55 l 조회 14
조 3위로 32강 진출하면 LA에서 안해??
12:55 l 조회 13
설영우 고소 해야겠다 싶은데 경기 끝나자마자 올리면 기싸움 하냐고 조롱받잖아1
12:55 l 조회 45
홍명보 본인한테 해야할말
12:55 l 조회 26
축국 왜케 개판이야...?2
12:54 l 조회 21
홍명보랑 설영우한테 물어보고 싶긴 함
12:54 l 조회 56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5
12:54 l 조회 188
남은 경기 다 감시하면서 3개 충족되는지 봐야겠네9
12:54 l 조회 84
ㅋㅋㅋ내가보는 스트리머 진짜 웃기네ㅜㅜ웃프다2
12:5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