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장신들 키순으로 10명뽑고 쪼꼬미들 10명뽑고해서 20명이 같이 게임하는거 보고싶음... 막 키큰 애들은 뭘해도 간지... 이 느낌이고 쪼꼬미들은 뭘해도 오구 애기야ㅠㅠ 이 느낌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