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시상식때 항상 인포에 시상식들 공정하지 못하다고 할때 의심만 들었는데 저렇게 자료 뜨니까 충격이다 공정하지못할꺼면 시상식 왜함?? 실수가 없도록 수치계산 잘해야하는건 당연한거같은데... 뭔가 좀 충격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뭔가 시상식때 항상 인포에 시상식들 공정하지 못하다고 할때 의심만 들었는데 저렇게 자료 뜨니까 충격이다 공정하지못할꺼면 시상식 왜함?? 실수가 없도록 수치계산 잘해야하는건 당연한거같은데... 뭔가 좀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