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70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여기에 지금 가해자 있습니까???? 피해자밖에 없는 상황에 왜 서로 물고 뜯고 그래?  

그냥 양쪽 다 피해본 게 맞는거고, 따지고 싶은 게 있으면 멜론에 따로 문의하세요 우리가 뭘 어떻게 압니까 내부데이터라는 것도 1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나온건데. 

그냥 지금까지 맘고생한 양쪽 팬들만 안쓰러울 뿐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또 도돌이표되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내 글에 익인이가 썼던 표현 있어? 기분 나쁘면 수정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아니 맞는말이라 공감한거야ㅜㅜㅜ 진짜 그만했으면 좋겠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지친다 1년전도 지금도 너무 지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가해자가 있다면 싸움 붙이려는 ㅇㅓ글ho들인것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짜증나, 진짜 다 이길거라고 했단말야
12:56 l 조회 2
이번에 개꿀조 걸렷다 그랫는데 자력으로 못가서 경우의 수 따지고잇어야되는게 얼탱이네
12:56 l 조회 2
남아공한테 졌다고??????????
12:56 l 조회 2
벤투가 감독이였다면
12:56 l 조회 2
만약 우리가 축구잘하는 강팀 나라였으면 축구인기가 더 높았을까?
12:56 l 조회 2
후반전 초반까지 애초에 남아공은 유효슈팅이 13개 한국은 5개 엿대…
12:56 l 조회 2
오늘 전반에 손흥민 없얶음...?
12:56 l 조회 12
경우의 수 따지는 것도 지긋지긋하다 걍 시원하게 떨어지자고
12:56 l 조회 3
지피티도 오늘 경기 열받아 하는 거 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12:56 l 조회 19
설영우는 지가 인플루언서나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거임? 아니 뭐 K리그도 아니고
12:56 l 조회 21
이런 것도 성인adhd인가ㅋㅋㅋ 아침부터 차지키+멸치볶음 만들기 하면서 동시에 새 폰 셋팅 중 임
12:55 l 조회 17
우리나라 당분간 경기 없는거야 ?6
12:55 l 조회 25
아 개웃겨 우리 남은 CDEFGHIJKL조 다봐야돼?ㅋㅋㅋ3
12:55 l 조회 33
근데 경기 끝나고 바로 고소공지 올린거는 경기력으로도 욕먹기 싫다는거 아니냐2
12:55 l 조회 35
하 이와중 이강인 이거 진짜 웃기다3
12:55 l 조회 79
못해야 무승부라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2
12:55 l 조회 10
선수들한테 가서 악플 남길시간에 돈모아서 축협에 근조나보내
12:55 l 조회 19
조 3위로 32강 진출하면 LA에서 안해??
12:55 l 조회 15
설영우 고소 해야겠다 싶은데 경기 끝나자마자 올리면 기싸움 하냐고 조롱받잖아3
12:55 l 조회 51
홍명보 본인한테 해야할말
12:5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