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0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데이식스가 노래만 잘하고 악기만 잘하는 줄 아시죠 여러분 | 인스티즈

 

얼굴은 거의 뭐 그냥 아이돌 그자체 

참고로 춤은 밴드 맞음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왜 우리 댄스담당 방방이 있자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와피에서 프리스타일론 아무도 이길 수 없는 박성진씨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도운씨 너무 귀여워... 아기같아... 몽글몽글해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뿌잉뿌잉 ^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으로 유튭에서 귀빨개지는 도운씨 보고 반했습니다... 그리고 숟가락 얹는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숟가락만 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ㅠㅠㅠ 이것도 봐줘 큐티빠띠 윤도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악!!!!!!!! 너무 귀여워!!!!!!!!!!!!!!!!! 왤케 해맑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버랜드 가고싶은 도운이도 봐주라 시간ㅅ있으면....
아마 보면 에버랜드를 보내주고 싶은게 아니라 사주고 싳게 될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아 연간 회원권 끊어주고싶게만드네... 나 지금 거의 넘어갔다...? 하... ㄱㅇㅇ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ㅠㅠㅠㅠ 그럼 이쁨받는 도운이도 보자!!!!!
솔짓히 윤돈 지낮 기엽거든 울애들 진짜 다 착하거든 덕질해서 밑질거 하나도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아 숟가락 또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심지어 데식 노래도 다 사랑하는데... 진짜 입덕....할래.... 형들도 다 도운씨 귀여워하는거에 또 반함.... 아몰라 데식 사랑합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17에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 얹는다할때 저 손이 너무 귕여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은 생각이야 독방 오면 ㅇ윷들이 아주 친절하게 알려줄거야 ^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일단 지금은 유튭 돌고 날 밝으면... 조만간 곧 독방갈게.... 사진 많이 준비하고있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윤도운 파세요... 윤도운 파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병아리 가시나도 봐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 최고 열일하는 데식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춤신춤왕 박방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도운님 너무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같이 윤돈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넘 귀여운데 잘생기셨어.. 본진보러 서걸컬갔다가 도운님 직캠찍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도운이 귀엽구 잘생기구 다함 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잘생겼는데 웃으면 표정붕괴 쩔고 맨날 말만 하면 귀 빨개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겁나 낮은데 사투리쓰고 발음 웅얼웅얼이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맞아 나 사투리때뭉에 진짜 좋아했다ㅠㅠㅠ 드러머라 관심가졌다가 사투리듣고 치였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사투리 진짜 겁나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강아지 산책시키는거 체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나도 윤도운 되게되게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세계최고로 귀여운 윤도운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으악 짤 너무귀여워진짜 참 막내시다.. 엉엉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막내 ㅠㅠㅠㅠ 진짜 애들 다 도운이 우쭈쭈함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해ㅠㅠㅠㅠㅠㅠ 맞아 내눈에도 이렇게 귀여운데 맨알 같이사는 애들 눈엔 얼마나 귀여울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딱 막내같이 생기셨어....... 멤버붕들은 저얼굴을 맨날보고 사투리도 맨날듣는거야..? 세상에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에게
그르니까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리더 사투리 못 고치는 이유 중 8할은 다 윤돈 때문일거얔ㅋㅋㅋㅋㅋㅋ 사투리 겁나 심해 덕분에 미국인 쩨는 사투리 억양 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것도구ㅏ엽다 ㅋㅋㅋㅋㅋㅋ 근데그분 미국분이셨구나.. 재이..? 제이..? 그분맞지 케이팝나오신분 나 그분이 디스러브 부르신거 아직도 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웅 맞아 케팝 나왔구 미국인이야!!! 출생은 아르헨티나인데 5살인가...? 암튼 그때부터 쭉 미국에서 살았구 국적도 미국! ㅡ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디스럽 좋아해.... 제형이가 한국어 발음은 좋은데 정말 발음만 좋곸ㅋㅋㅋㅋㅋ 한국어 짱못햌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오 발음 진짜 좋으신가봐 노래들을때 하나도 몰랐는데 나 그분 안경쓰신것도 좋아하고 목소리도 좋아하고 그분도 좋아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15에게
멤버 말로는 정말 안타깝게도 한국어 발음이 좋아서 사람들이 미국인인 걸 늘 까먹는대...ㅋㅋ큐ㅠㅠㅠㅠㅠㅠ 고마워고마워 다들 미국인인더 말 안하면 모르더라구! 울 쩨 목소리 진짜 좋지 하 악기천재 음악천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아 뿔테안경 너무기엽다.. 나만날 그 해리포터안경만 봤었는데 저분 저렇게 귀여우셨니.. 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16에게
이 안경?!?!! 안경 여러다라구 요즘엔 동글동글한 것만 쓰더라 뿔테도 겁귀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내가 안경을 진짜 너무좋아하거든... 그래서 이분이 제일 먼저보였었는데....... 안경진짜 세상 잘어울린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18에게
사실 나는 뿔테 쓴걸 쫌더 좋아해 아무튼 근데 안경 진짜 잘어울려 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맞아 나는 뿔테랑 동그리안경 둘다 너무좋아하는데 둘다 진짜 찰떡이다ㅠㅠㅠㅠ 뿔테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진짜 안경이 너무 잘 어울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개웃겨 ㅋㅋㅋㅋㅋ
15:36 l 조회 1
오늘 인가 라이즈 1위 확률 얼마나 됨?
15:36 l 조회 1
아 걍 축협 다 꺼져 샤갈들아
15:36 l 조회 6
신유 흑발 덮머1
15:35 l 조회 26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12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4
15:34 l 조회 31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51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51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5
15:33 l 조회 53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1
15:33 l 조회 6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6
15:32 l 조회 123 l 추천 2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27
원빈: 지금 몇시에요? 브리즈: 스테이씨><8
15:32 l 조회 100
내 차애가 제발제발 세상에 있는 모든 춤과 무대를 커버해줬으면
15:32 l 조회 7
유럽애들 여름마다 개꿀로 살아왔구나3
15:32 l 조회 28
최애가 여사친들이랑 자주 놀러다니면 어때?6
15:32 l 조회 32
나 초중딩때 ㄹㅇ 개폐급이였음 어느정도였냐면
15:32 l 조회 12
마라탕 몇 단계 먹어?4
15:32 l 조회 12
카타르 월드컵 16강팀중에 조별리그 탈락한거
15:32 l 조회 18
진격의 거인이 인생 애니인 익들 있어?2
15:3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