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 본도 악개들이 홈마 돌아가면서 패고
이런일 있던적 있어? 그래서 홈들 레스트 걸고
너무 힘들다고 올리고?
덕질 처음해보는거 아닌데 이런일은 첨이라 너무당허ㅏㅇ스럽다
억을호들 알아서 잘 스루 하는 편인데 이건 뭐
|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
|
익들 본도 악개들이 홈마 돌아가면서 패고 이런일 있던적 있어? 그래서 홈들 레스트 걸고 너무 힘들다고 올리고? 덕질 처음해보는거 아닌데 이런일은 첨이라 너무당허ㅏㅇ스럽다 억을호들 알아서 잘 스루 하는 편인데 이건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