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31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8년 전 (2017/10/30) 게시물이에요
정말 자본0에 화제성0에 아무것도 없음 무명될수밖에 없는 수준이라면..그래도 덕질하니?나는 그때 탈빠할거임 그게 나으 미래고,,,
대표 사진
익인1
난응원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할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다가 지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응원할래 나라도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난..못할거같아..근데 지금 최애가 그러면 진짜 너무 에바참치다 그 얼굴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최애가 그런 회사 소속인데.. 나중 생각하면 진짜 암담하다 ㅋㅋㅋ 답답하고.. 그래도 응원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그런상황인데...답답해미치겠음 근데 미래를 생각해봐도ㅇ이건 아닌거같음 그런소속사에서 데뷔하고 어떤꼴 날지 보이고 내가 너무 힘들거같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ㅠㅠ 맞아.. 속상해.. 돌아가면 솔직히 데뷔 시킬지도 미지수고.. 난 사실 거의 반은 포기상태얔ㅋ큐ㅠ 수년간 방치해놨던 회사에서 과연 뭘 해줄까? 걍 애 놔주기나 했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놔주기나 했느면 좋겠는데 그럴일은 절대없고 진짜 내 진심은 차라리 저런곳에서 데뷔할바에 안하는게 나을정도야...진짜 암담하고 암담하다...하 벌써부터 미치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할거임 더 열심히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칠거같아...지금 내 최애인거같다...그래도..안지치게..노력해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더 해서 키워줄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할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73 14:182997 0
연예 홍명보 아시안컵도 간대69 12:094788 1
연예 정국 복근 뭐임?74 0:305438 46
드영배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103 06.27 22:2411301 0
라이즈/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7 06.27 22:023843 41
프리큐어 100명 채운다면
15:37 l 조회 1
다이어트 중인데
15:37 l 조회 1
정국 개웃겨 ㅋㅋㅋㅋㅋ
15:36 l 조회 32
오늘 인가 라이즈 1위 확률 얼마나 됨?1
15:36 l 조회 34
아 걍 축협 다 꺼져 샤갈들아
15:36 l 조회 32
신유 흑발 덮머1
15:35 l 조회 32
장터 내일 6/29 19시 놀티켓 용병구해요
15:34 l 조회 18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 지독한 얼빠라서4
15:34 l 조회 44
인기가요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아이오아이 에스파 라이즈
15:34 l 조회 70
홍명보 싸워가 뭔가햇는데
15:33 l 조회 59
마플 엠디 사재기해서 되팔이 하는 사람들도 있네6
15:33 l 조회 61
엑소 앙콘 언제 예상인지 아는 사람?...1
15:33 l 조회 9
정국이 라방 끝내기 싫다고 계속 해도 되는 이유 찾는거6
15:32 l 조회 149 l 추천 2
30일날 공항에 사람 많겠지..?
15:32 l 조회 32
원빈: 지금 몇시에요? 브리즈: 스테이씨><8
15:32 l 조회 117
내 차애가 제발제발 세상에 있는 모든 춤과 무대를 커버해줬으면
15:32 l 조회 7
유럽애들 여름마다 개꿀로 살아왔구나3
15:32 l 조회 37
마플 최애가 여사친들이랑 자주 놀러다니면 어때?7
15:32 l 조회 40
나 초중딩때 ㄹㅇ 개폐급이였음 어느정도였냐면
15:32 l 조회 13
마라탕 몇 단계 먹어?5
15:3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