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9960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8년 전 (2017/11/26)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르고 각자가 규정한 적정선이 다를건데 너무 답 없는 논쟁이 길어지는게 되게 숨막혀. 

 

나도 어떤 문제가 제기되면 그 의견 듣기도 하고 생각이 좀 다른쪽으로 기울기도 하면서 시대에 맞춰서 바뀌어 가려고 하는 편이긴 하지만 

 

긴 논쟁에 지쳐서 논쟁 자체에 피로감을 느끼게 되는 측면도 있는거 같아ㅠ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서 그런 긍정적인 측면이 있는 반면에 너무 과열될 경우 아예 문제의 근본은 해결되지 않고 이 자체에 질리고 피로를 느껴서 외면하는 사람도 많을거 같단 생각도 들어 그래서 개인적으로 어떤 논쟁이 일면 그걸 풀어가는데 가장 좋은 적정선을 찾을 수 있으면 좋겠어 사회적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과적으로는 그런 사람들도 배제되지 않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해나가는게 제일 좋은 방법일테니까 아쉬운거지...너무 이상적인 바람일 수 있지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뷔는 화양연화, 지민은 전원일기 같다
14:28 l 조회 7
9개중에 3개라 가능성 커보였는데
14:28 l 조회 10
경우의수때문에 다른 경기들도 보고 있는데 진심 한국보다 못하는 나라가 없는 거 같아
14:28 l 조회 5
내일 대표팀 3경기나 있네
14:28 l 조회 3
손흥민 이번 월드컵이2
14:27 l 조회 25
너네 본진 컴백하면 의무 스밍 언제까지 돌려?1
14:27 l 조회 6
진짜 ㅋㅋ메시처럼 뭐 우승을 바랬어??? 손흥민 32강 올라가는거 그거하나 바란건데1
14:27 l 조회 22
근데 ㅂㅈㅎ가 국감갔던거면 엄청 큰일인데 ㄹㅇ그대로 지나갔던거야??ㅠ
14:27 l 조회 16
걍 32강 못가는걸로 봐야겠네1
14:27 l 조회 19
뭔가 딱 두개 맞추고 9위로 끝날거같다...2
14:27 l 조회 36
정몽규 월드컵 전에 ㅌㅌ한게 짜증나네1
14:27 l 조회 21
8팀이 더 올라가는 거 맞지??2
14:27 l 조회 13
남은 경우의수에 알제리 있는거 묘하네...1
14:26 l 조회 37
우리 2002년 이후로 월드컵 최악의 성적인거임?12
14:26 l 조회 71
월드컵후 황희찬, 백승호, 설영우는 그냥 강제 은퇴 확정일듯
14:26 l 조회 37
그냥 우리 아컵이라도 챙기라는 하늘의 계시임
14:26 l 조회 12
지방 사람 성수 놀러가려는데 2
14:26 l 조회 18
월드컵 없던 일로 하고 다시 경기하면 안될까2
14:26 l 조회 16
근데 진짜 운도 안따라준다ㅋㅋㅋㅋㅋㅠ3
14:26 l 조회 30
어차피 떨어지는거면 9위로 떨어져라1
14:26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