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김려욱 - 나 죽으면 이특 죽여! 왜 살렸냐고? 고마워해야지! 형 마피아야! 형이 죽였어!!!!!! 방탄 헐 쟤 마피아래 죽여죽여죽여죽여 삶에 의욕이 없어 공권력이 이렇게 약해도 되나... 형 재미 좀 보라고 살려두는 거에요
|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
|
슈주 김려욱 - 나 죽으면 이특 죽여! 왜 살렸냐고? 고마워해야지! 형 마피아야! 형이 죽였어!!!!!! 방탄 헐 쟤 마피아래 죽여죽여죽여죽여 삶에 의욕이 없어 공권력이 이렇게 약해도 되나... 형 재미 좀 보라고 살려두는 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