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29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냥 엑소엘이 가만히 있다 처맞은 일임... 팬덤 싸움도 아니고 걍 한 쪽에서 선빵친 일인데 이 이후로 혹시라도 아미 쪽에서 엑소엘 한테 뭐라도 하나 어 일 터트린다면 더이상 5월에 어쩌고 절대 못 함
대표 사진
익인1
5월일 여기 큰방 엑소엘한테서 먼저 나온 거 아니야? 나 진짜 글 제목 보고 충격 먹었는데... 방패막이니 뭐니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아님 엑소 이번 일 5월 때 자기들도 사과 못 받았으니 이번 일 안 하겠다고 먼저 자기들이 5월일 끌고 와서 방패막이라 한 거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탄이 먼저 방패막이라 언급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월 일로 이번 일 회피하려고 계속 그러니까 엑소팬인지 누군지 빡쳐서 그렇게 말한 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깜짝이야 난 탄이 먼저 방패막이라 언급했다고 해석돼서 깜짝 놀랐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그 전에 낮에도 큰방에 있었니? 계속 끌올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아까 인기글 봤었어! 낮은 안 들어왔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랭 5월 일 그 쪽 팬들이 먼저 끌올한 거얌 그 방패막 어쩌고 그 글 있기도 전에 낮에도 계속 올라왔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방패막 그 글 때문에 5월 일 올라온 줄... 알려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소 팬들 개판 개싸움 되면 흐지부지 넘어가서 사과 못받을까봐 이전 일 끌올 1도 안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아까 인기글은 엑소팬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그니까 여태 개판 될까봐 끌올 안하고 이번 일만 얘기 중이었는데 저쪽 팬들이 5월 일 얘기 먼저 꺼내고 억울하다는 식으로 얘기함 그거 보고 빡친 엑소 팬이 우ㅓ딩을 빡세게 한 것 같음 물론 익명이니 둘 다 누구팬인지 확실치는 않겠지만 유추해보자면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1에게
그렇군 여튼 누군지 진짜 말 쉽게 한다... 진짜 상처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에게
늘 뭐 상처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따로 있으니까... 매번 미러링이랍시고 정당화해서 패니까 이번에도 그렇게 될까봐 빡쳤나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5월 일도 아미는 가만히 있다가 까인 거 아니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근데 태양의 후예도 군인인데 삭발도 싫고 해외 로케도 싫고
16:25 l 조회 1
우리 47프로 된거 맞아?
16:25 l 조회 1
근데 알페스 궁금한게 찐형제같다 이거 타씨피 내려치기임??
16:25 l 조회 2
아 나 벤버지 그리워서 카타르 월드컵 영상 보고있음...
16:24 l 조회 2
이상원 손목 진짜 얇다1
16:24 l 조회 8
축협 물갈이 안하면 우리나라 축구 곧 이탈리아 축구처럼 될듯1
16:24 l 조회 14
빅뱅 티켓팅 성공햤는데 와우 취소해도 ㄱㅊ음 티켓 안날아가?
16:23 l 조회 10
하투하 루드는 스텔라 파트가 바이럴된게 컸나?
16:23 l 조회 30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6
16:23 l 조회 13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1
16:22 l 조회 46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2
16:22 l 조회 14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3
16:22 l 조회 56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7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4
16:21 l 조회 25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18
16:20 l 조회 104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6
16:20 l 조회 65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36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7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24
16:18 l 조회 104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