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은 학교에서 체육대회하는데 다른반이 우리반 욕하고 있는거고 팬미팅은 다른반 애들끼리 그냥 반모임하고 있는데 뜬금없이 우리반 겁나 까는거 체육대회할땐 듣고 우리반가서 같이 욕할 수라도 있지(이게 잘하는건 아니다만) 반모임할때 나온얘기는 우리반은 죽어도 모르잖아 모르는데서 까였으니 아무이유없이 그냥 당하고만 있어야하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시상식은 학교에서 체육대회하는데 다른반이 우리반 욕하고 있는거고 팬미팅은 다른반 애들끼리 그냥 반모임하고 있는데 뜬금없이 우리반 겁나 까는거 체육대회할땐 듣고 우리반가서 같이 욕할 수라도 있지(이게 잘하는건 아니다만) 반모임할때 나온얘기는 우리반은 죽어도 모르잖아 모르는데서 까였으니 아무이유없이 그냥 당하고만 있어야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