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때는 증거도 확실하게 없었는데 한 쪽만 무작정 패고 당하는 사람들은 해명글 올려도 응 아니야~ 하고 묵살당했는데 지금은 증거도 확실하게 있고 가해자/피해자가 명백하게 나뉘어져 있는데 도대체 왜? 나는 같이 욕 해달라는 거 아님 근데 왜 그 때는 증거도 정확하게 없는데 그렇게 심하게 한 쪽만 팼냐, 그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 때는 증거도 확실하게 없었는데 한 쪽만 무작정 패고 당하는 사람들은 해명글 올려도 응 아니야~ 하고 묵살당했는데 지금은 증거도 확실하게 있고 가해자/피해자가 명백하게 나뉘어져 있는데 도대체 왜? 나는 같이 욕 해달라는 거 아님 근데 왜 그 때는 증거도 정확하게 없는데 그렇게 심하게 한 쪽만 팼냐, 그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