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전자가 기분 나쁜거 아님?
모든 남자를 범죄자 취급 하는 게 싫으면 범죄 저질러서 혹시..? 싶게 만드는 소수 남자를 패야지
소수 남자한테 당해서 전체 남자가 싫은 여자를 팸?
왜 먼저 선빵 맞은 사람들 두고 나 억울하다 하는 걸까?
억울하면 아미 싸잡혀서 안 좋은 소리 듣게 만드는 장본인들을 아미들이 나서서 더 열심히 패면 됨...
그 사람들이 그런 일 저지르지 않았다면 누군가는 맞지도 않았고 아미도 그런 일반화 안 당했다가 팩트 아님?
뭔가 우선순위를 모르는 사람들 같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