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자였을때는 미친듯이 까이고 피해자였을때는 올바른 팬덤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계기가 되어줘야하고? 역지사지로 생각하면 억울하지 안억울한가. 올바른 팬덤 문화 만들어 나가야하지. 근데 그걸 만들사람은 엑소엘이나 타팬들이 아니라 가해자들아님? 애초에 거기서 그렇게 타팬덤 욕하고 타가수 욕안했으면 이럴일도 없었어. 올바른 팬덤문화 안지킨게 누군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가해자였을때는 미친듯이 까이고 피해자였을때는 올바른 팬덤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계기가 되어줘야하고? 역지사지로 생각하면 억울하지 안억울한가. 올바른 팬덤 문화 만들어 나가야하지. 근데 그걸 만들사람은 엑소엘이나 타팬들이 아니라 가해자들아님? 애초에 거기서 그렇게 타팬덤 욕하고 타가수 욕안했으면 이럴일도 없었어. 올바른 팬덤문화 안지킨게 누군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