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1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자막 뜨길래 읭??해서

미성인가??? 근데 노래 진짜 잘하긴 한다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http://tv.naver.com/v/2547414 이거 1분 45초 자막!!! 지금 보고잇어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성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음알못이라 미성이 난 왜 막 엄청 얇고 막 그런목소린줄알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ㄴ 꼭 그래야지 미성인건 아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이 따지면 미성에 들어가지..? 얇고 고운 목소리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봉인데 미성인가...? 승관이 미성보단 좀 무게있는 목소리 아닌가...? 음역대가 높을 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성이라고 알고 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202 12:5427226 2
연예 와 진짜 못됐다.......162 16:2920758 4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10 11:2723512 1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4413 1
드영배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98 11:439468 2
오늘 축구못본익들을위해 한줄요약영상가져옴
23:05 l 조회 2
익들아 오동통면 맛있어?
23:04 l 조회 9
근데 손흥민 투입 왜 안시킨거래?2
23:04 l 조회 24
클린스만사기꾼한테 위약금준거 개빡침
23:04 l 조회 8
나는 경기보면서 제발 홍명보 퇴장당하길 빌었음
23:04 l 조회 7
제일 싫은 게 내일 일본 응원을 해야 된다는 거야1
23:04 l 조회 13
16강도 아니고 32강 가려고 경우의 수 생각하는게 개짜쳐
23:04 l 조회 9
익들은 남돌 뭐에 빠지는게 덕질 오래가5
23:04 l 조회 19
그랬어야 하는데
23:03 l 조회 16
익들아 스탠딩, 좌석있는 콘 놀티에서 여러번 예매해야하거든?
23:03 l 조회 4
축구 국대감독 벤어게인 불가능하나?
23:03 l 조회 16
소통안온 돌들 국대한테 밥이라도 사라 ㅌㅋㅋㅋㅋ
23:02 l 조회 33
마플 소통안와도 열애설 있어도 역시 월클인가봄 5
23:02 l 조회 101
스코틀랜드 사람들 남아공전 보고 욕하는거 웃기네
23:02 l 조회 15
축협한테 제일 화났던 점1
23:02 l 조회 29
앤톤 뭔가 고급지게 생겼어
23:02 l 조회 11
손흥민 이재성 동결건조...3
23:02 l 조회 18
리센느 이거 진짜 아랑스럽다...3
23:02 l 조회 47
한국 오고싶어한 외국감독2
23:01 l 조회 64
32강 죽음의 경우의 수 언제 끝남?3
23:01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