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무 에리로 조롱하는거 오조오억개 봐서 좋은 글에 쓰는 타팬들한테는 미안하지만 이제는 좋은글에 좋은의도로 쓰는 팬들봐도 막 그래...ㅠㅠ 조롱당하는거같은 기분이야 (물론 그런의도 아니겠지만) 엑소의 팬 공식명칭은 엑소엘인데 그리고 안티들아 우리가 너네랑 자기 여보 할 사이는 아니잖아?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너무 에리로 조롱하는거 오조오억개 봐서 좋은 글에 쓰는 타팬들한테는 미안하지만 이제는 좋은글에 좋은의도로 쓰는 팬들봐도 막 그래...ㅠㅠ 조롱당하는거같은 기분이야 (물론 그런의도 아니겠지만) 엑소의 팬 공식명칭은 엑소엘인데 그리고 안티들아 우리가 너네랑 자기 여보 할 사이는 아니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