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캠찍어주실때 세로캠만 찍지 마시고 가로캠도 찍어서 올려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 그래봤자 영상 2개인데ㅠㅠㅠㅠㅠㅠ 좋은화질로 보고픔ㅠㅠ... 아 내가 말하는 직캠은 엠카,쇼음중 직캠임..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
|
직캠찍어주실때 세로캠만 찍지 마시고 가로캠도 찍어서 올려주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 그래봤자 영상 2개인데ㅠㅠㅠㅠㅠㅠ 좋은화질로 보고픔ㅠㅠ... 아 내가 말하는 직캠은 엠카,쇼음중 직캠임..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