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 반응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뭔가 웃프다 비정 컨셉 이어갈 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타팬이라 그런가 귀엽고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 뮤비에 아린이 많이 나와서 좋음ㅋㅋㅋㅋㅋ 근데도 빨리 다음 앨범 나왔으면ㅠㅠ 하는 마음도... 공존 원래 컨셉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하고 나서 다른 걸 시도해보는 게 어때 덟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4/02) 게시물이에요 |
|
라는 반응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뭔가 웃프다 비정 컨셉 이어갈 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 근데 난 타팬이라 그런가 귀엽고 좋은데ㅋㅋㅋㅋㅋㅋㅋ 뮤비에 아린이 많이 나와서 좋음ㅋㅋㅋㅋㅋ 근데도 빨리 다음 앨범 나왔으면ㅠㅠ 하는 마음도... 공존 원래 컨셉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하고 나서 다른 걸 시도해보는 게 어때 덟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