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176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7년 전 (2018/8/10) 게시물이에요
나는 지금까지 스엠이 다알면서 맘만먹으면 히트송 뽑아낼수있는데 스타일추구하느라 좀 난해?한 곡뽑는줄알았거든? 뭔가 팬들 머리위에서 논다고 생각했음 근데 이번년도 하는거보면 그냥 감을잃은건가 싶기도하고 전만큼 아이돌사업에 집중안하고 딴길로새는거같기도하고..한방쳐야할때도 취향타는노래내지않나 플랜 다밀리고 소속가수 활동곂치는것도 한두번이지 틈이 없었던것도 아닌데...이러면서 할로윈은 세상누구보다 즐겁게 챙기고..하와이기점으로 이상해진듯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가 난 레벨은 역대급이라구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취니까 그럴수있징!!중독성은 있드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할로윈ㅋㅋㅋㅋ...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로윈과 워크숍에 정신없는 사람ㄴ것이 분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그들만의 세상에 빠져서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오히려 올해 정신차린거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올해나온 노래들 다 너무 취향이였오 내가수도 가대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공감한다....
그나저나 대중성을 떠나서 나는 어쩔 수 없는 스엠빠인지 나오는 곡마다 취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느정도 공감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노래는 너무 좋아....난 영원한 스엠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노래들 거의 다 취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 상태에서 할로윈하면 험한욕 나올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래는 다 좋았어 내가 완전 스엠취향이라ㅋㅋㅋㅋ 근데 아이돌사업에 집중안한다는 느낌은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본진은 올해 낸 노래가 제일 대중적이면서도 컨셉츄얼해서 좋았음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스엠 이상해진거는 반박안하고 다 받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내본진엔시티인데 모든 앨범 다 좋앗지만 이번이 너무 좋앗음 18명앨밤이기더 하고 일단 127이 청량한거 드림이 센거 한게 좋앗구 u 보스는 역대급 ^^ 블랙온블랙까지ㅜ아주 좋앗음(쿤이 안내준간 영원히 용서 못함) 근데 지금 무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에스엠 빠인데 올해는 유독 타이틀곡이 너무 좋아서 충격 먹었던 적이 별로 없음...ㅠㅠ 물론 수록곡이랑 스테이션은 좋았는데... 그래서 나는 에스엠이 다른 노선을 타기로 한 건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한국으로 들어오자마자 환영인사 거하게 받을듯
15:14 l 조회 1
한국 감독 쓸거면 이정효 같은 사람 썼음 좋겠다
15:14 l 조회 1
호두과자 반으로 갈라서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니까
15:12 l 조회 14
왜 한국 팬콘보다 일본 팬콘이 더 재밌어 보이지1
15:12 l 조회 17
우리 아빠가 홍명보 보고 내가 감독해도 저것보단 잘하겠다 화냈는데1
15:12 l 조회 32
애초에 32강 가는것도 쪽팔림1
15:12 l 조회 13
레자 입은 남자들 주르륵 나오는거
15:12 l 조회 21
하투하 활동 보통 몇주해??
15:12 l 조회 7
혹시 재희 영통 영상 이거 아는 사람ㅜㅜ
15:12 l 조회 9
진짜 국대감독으로 포옛 차버린 거 짜증남2
15:12 l 조회 18
본선탈락도 충격인데 졌잘싸도 아냐 농어촌전형 최저 못맞춘거2
15:11 l 조회 19
코찔찔 런쥔이 기욥따,,,
15:11 l 조회 8
내일 경기 예상해봄2
15:11 l 조회 20
정보/소식 와 대박ㅋㅋㅋㅋ 트럼프가 이란 대표팀한테 특혜 줬네 ㅋㅋㅋㅋㅋ2
15:10 l 조회 188
나 스페인에게 고마워서 스페인쪽으로 절함
15:10 l 조회 20
하지하지마 챌린지 왜 유행된 거지4
15:10 l 조회 70
아니 자꾸 추천탭에 한국인 까질하는 남미애들 들어오는데 하나같이 방탄팬인게 ㄹㅇ 황당1
15:10 l 조회 45
마농은 본인 지지했던 사람들 부끄럽게 만드는 행보네
15:09 l 조회 64
맹보야 우리나라가 남미가 아닌걸 다행으로..
15:09 l 조회 15
내가 진짜 살다살다 본진때문에 심란하기 처음임....1
15:0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