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310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엔시티 엑소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이 글은 7년 전 (2018/8/19)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이가은 논란터지고 이가은거르는거 대부분 한연생 팬들이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한연생 팬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문제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케비 사상 자체가 우익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연생 파면서 우익 노래 염불 외는 사람 많긴 하던데 인티는 익명이라 모르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연생팬이 거르는건 상관없는데 일연생 파면서 그러는건 좀 모순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그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연생픽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제시 할 거면 둘 다 문제라고 해야지 누구는 문제고 누군 문제가 아니고 하지말고 이가은은 한국애니까 괜찮단 반응 많이 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애니까 괜찮다기보다 경중 따지는거일듯 익말처럼 따지려면 같은 선상에서 봐야된다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연생 파면서 그러는 건 좀 모순인 것 같음 논란 전혀 없는 친구라면 몰라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말이 한연생 팬이면 몰겠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연생파면서 이가은 거르는건 모순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한연생픽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한연생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프듀 소비 아예 안하는데 이전까지는 데뷔했으면 좋겠어서 생방때만 투표해주려다가 마음 접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난 솔직히 일본 노래 가사의 숨은뜻을 모른 무지랑 실제 역사에 기록된 일본의 만행을 모른 무지가 같은 무지라고 생각하지 않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 이가은은 프갤이 확대해서 퍼트린게 심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실 나도..이건 누구나 할수있는 실수아닌가 싶어 솔직히 1화방송분에 나온걸 이제까지 아무도 몰랐다가 안거잖아 나조차도 몰랐는데..뮤비이야기하는 사람은 나도 음악했던 사람이라 노래춤딴적있는데 뮤비는 거의 생각도 안한다 진심 안무영상찾아보고 가사도 공부하듯이까지는 안봐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도 꿈을 찾는?그런게 닮아서 노래불렀다고 했고 그 이상으로 심충있게 찾아보지않았던거지 거의 우익처럼 까이는건 오바라고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연생픽이냐 물어보는 글은 아닌거같은데 일연생픽이면서 욕하는게 모순이라는 소리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모순덩어리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20:31 l 조회 2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2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
20:30 l 조회 25
라이즈 알페스중에 1차 가장 많은 씨피는 어디야?10
20:29 l 조회 46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2
20:28 l 조회 25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4
20:28 l 조회 90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4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43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1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1
20:28 l 조회 8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33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3
20:27 l 조회 25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9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18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1
20:27 l 조회 22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2
20:27 l 조회 24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4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76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5
20:2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