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382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위시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7
이 글은 7년 전 (2018/8/23) 게시물이에요
의도적으로 프레임씌운게 아니잖아 누가보면 일부러 씌우는줄 오해하겠다..  

의도치않게 씌워지는거지 프레임은
대표 사진
익인1
징들도 그렇게 생각 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가 일부러 씌운다고 안했눈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ㄴ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도 일부러 씌웠다고 말하지 않았어 ~ 그플 달린게 탄들만 있다고 생각하지도 않고 불편하다는 반응이 징한테만 나오는것도 아니야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부러 씌운다는 게 아니라 와전 된 일화들이 계속 올라오니 은연 중에 그런 프레임 씌워질까 싶은 게 싫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가 느끼긴엔 그랬다는거 어감이 그렇게 느껴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 우리가 하는 말은 그런 뜻이 아니라소 댓글 달아쪙! 오해는 말아주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도 일부러 씌웠다고 한적없음 와전된 글로자꾸 프레임 씌워지는것 같아서 속상하니까 글 지양해줬으면 좋겠다는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부러 씌운다는 말이 전혀 아니던데 말하는 거 보면...! 쓰니가 그렇게 느꼈다면 어떨 수 없지만 이제라도 오해 풀면 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그런 글 아무 생각 안 드는 입장이지만 양쪽 팬덤 다 프레임 씌워지는 거에 예민할 수 있다고 보는데...! 그래서 그런 말이 나온거고 그 과정에서 쓰니가 오해한 것 같아😢 전혀 절대! 그런 의미가 아니라는 거 알아줘씀 좋겠어☺️ (쓰니처럼 생각하는 다른 사람이 지나가다 이 글을 볼 수도 있으니까 다들 오해는 말아줬으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부러씌웠다고한적없는데..이게더프레임씌운거아님?그런적없는데그런식으로말한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씌운다 라는 말 자체가 누명을 씌우다 이럴때 자주 쓰이는데 그래서 그렇게 와닿은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이제 아닌거알았으면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가 하는게 프레임 씌우는거야 징들은 그런적 없는데 본인판단으로 그렇게 생각하는거 그게 프레임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 의도 아니였던거 이제 알았을거고 이 플엔 아무도 잘못없으니까 너무 속상해하지마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솔직히 답답하고 억울한게 그때 서로 먹는걸로 좌표주고 영상주고 움짤주고 애들이 이렇게 말했어~ 하고 알려준게 타팬이나 어그로는 아닐거아냐 팬들이 준 정보니까 그냥 믿고있었을뿐이지 악의적인건 아무것도 없었는데 프레임을 강제적으로 씌웠다고 오해할까봐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야 절대 그렇게 생각안해 !! 속상해하지말구 우리 서로 행복한 덕질하자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후로 이건 좀 와전된 것 같다고 정정하는 댓글들이나 파생글도 항상 몇개 있었는데 계속 와전된 게 올라오다보니 서로 속상할 수 있었던 것 같오 그냥 이제부터 서로 조금씩 저심하면 되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냐 그런 거 말구 막 말로 옮기다가 말이 좀 와전된 게 있어서 그런 거 정정하러 다니던 고 때문에 그런 거지 절대 그런 사람들 악의적이라고 생각 안 해...! 악의적으로 씌울 이유도 없다구 생각해서...! 넘 걱정하지 말구 속상해하지 마 익인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슨 의도가지고 프레임씌운다라고 안쓴거 알어 근데 누가보면 오해할수도있겠다 라는 마음에 쓴거야 위에 썼듯이 내입장에서는 씌우다 라는 어감이 안좋은쪽으로 더 느껴져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무래도 씌운다는 표현이 프레임 얘기할 때 보통 같이 쓰이는 거라서 그런 것 같아...! 넘 단어 하나 뜻에 집중하면 부정적으로 느껴질 수 있지만 이제 그런 의미 아니라는 거 아니까...! 오해는 말아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오해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다행이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노래 제목중에 파급력 가장 큰게 에이핑크 1도 없어인듯
17:04 l 조회 1
하이브 벽에 엔하이픈 새로운 로고 붙여놨나봐
17:04 l 조회 10
장원영 염색한거 진짜 잘어울린다1
17:03 l 조회 35
내 돌 솔직히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3
17:03 l 조회 33
올해가 ㄹㅇ 빈집인 시기가 전혀 없었음
17:03 l 조회 23
5살 차이도 안좋게 봐?3
17:03 l 조회 24
아크라포빅 노래는 개좋고 내취향인데
17:02 l 조회 9
왜 게티짤들 올라오는거?3
17:02 l 조회 52
장기하 나이가 결혼을 바라보는 나이대네
17:02 l 조회 20
리락쿠마 말랑이 잇는 사람들아
17:01 l 조회 13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결혼 흔하다는게 오히려 커뮤사세임10
17:00 l 조회 75
갑자기 생각났는데 단기알바 하러 갔다가3
17:00 l 조회 35
이란 이집트 경기 재밌었어? 다시보기 각임?????2
17:00 l 조회 18
차쥐뿔 민규 디에잇 편 개웃겨
17:00 l 조회 8
한국축구 인맥축구 고질적문제인거 부정하는애들은뭐임?1
17:00 l 조회 25
구성환이랑 김신영 결혼했으면 좋겠다9
16:59 l 조회 92
예전에 본인이 쓰는 모든 스토리의 여주인공이 연상인 만화작가 있었는데
16:58 l 조회 37
장기하 디카프리오 같음 장기하는 나이를 먹는데 만나는 여자나이는 똑같아3
16:58 l 조회 84
블랙으로 한번 덮엇으면 몇년이 지나도 블빼 해야돼?3
16:57 l 조회 53
근데 아직 4월? 5월? 에 나온 노래들이 1위하네12
16:56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