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68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9
이 글은 7년 전 (2018/9/23) 게시물이에요
실물의 백만분의 1도 못담아냈어도 이거진짜 제복 최고야 

 

초반에 다른애로 포커스 잘못잡아서 22초부터 보면 돼 

 

 

 

 

 

 

 

 

사람이 어떻게 이래요 ... 

이게 사람인가 ... 

내가 진짜 얘 신인 남돌중에 얼굴로 탑3에 든다고 장담한다 | 인스티즈

내가 진짜 얘 신인 남돌중에 얼굴로 탑3에 든다고 장담한다 | 인스티즈

내가 진짜 얘 신인 남돌중에 얼굴로 탑3에 든다고 장담한다 | 인스티즈

내가 진짜 얘 신인 남돌중에 얼굴로 탑3에 든다고 장담한다 | 인스티즈

내가 진짜 얘 신인 남돌중에 얼굴로 탑3에 든다고 장담한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지력 상승 ㅎ 우리 현재 얼굴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분이 제일 메인?? 비쥬얼이야? 무대보는데 가운데 서시는 분량??이 많은거같아서 근데 너무 잘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보이즈가 전원센터라고 타이틀을 걸어서 센터가 한명 딱 피셜로 정해진건 없는데 사실상 현재가 센터라고 보면 돼..!
왜냐면 대형 설 때도 센터고 무대에서도 센터고 센터 아닐 때면 센터 바로 옆이고 그러거든
메인 비주얼은 아니고 비주얼이 세명인데 비주얼라인 셋 중 한명이야 그 셋은 순위없이 셋 다 비주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하 비쥬얼 셋 눈에띄긴하더라 다 잘생겼어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운데 분량이 많은 이유는 얘가 거의 센터라서..?
음... 능력치가 좋아서..? 잘생겼는데 노래랑 춤을 다 잘해서 분량이 많은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대 잘하시긴하더라 그래서 호감ㅋㅋ 얼굴도 너무 잘생겼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잘생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재현이 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친구가̆̎ 스벅제복남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친구는 영훈이! 이친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다 더보이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웅! 여기 오른쪽에 주연이라는 친구까지 해서 영훈 현재 주연 이렇게 셋이 비주얼이야!
셋이 다 다른느낌으로 잘생겼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GIF
첨부 사진재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재현 실물 진짜 잘생겼어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잘생겼어 재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심각하게잘생김 부족한게앖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데뷔티저때부터 완벽......ㅠㅠ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4
예지력 상승 아육대 때 놀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여기는 진짜 다 잘생겨서 항상 볼때마다 놀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말잘하기로 유명한 남돌님 버블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
13:22 l 조회 7
정국 들기름 막국수는 정말 명작이다
13:22 l 조회 2
마크팬들이 타팬인척 하는 플 같음6
13:21 l 조회 48
생각이 짧아서 팬들이 싫어할거란걸 몰랐나봄 ㅋㅋ2
13:21 l 조회 47
시즈니가 왜 시즈니인가를2
13:20 l 조회 51
인기 얻는건 좋은데 정병이 너무 많아지니까
13:20 l 조회 11
그냥 자기 기분 나빠서 욕하는건데 왤케 당당함?7
13:20 l 조회 43
레몬탱 뭔가 오마이걸 떠오르지 않아??5
13:20 l 조회 24
팬들이 싫어할거란 생각을 못했나3
13:20 l 조회 57
ㅇㄴ 러브버그 집까지 기어들어오네3
13:19 l 조회 17
걍 저기판은 유난심하고 까빠 개많은데5
13:19 l 조회 83
ㅎㅌㅎ 견제 진짜 심한듯6
13:19 l 조회 48
막막콘 이후로 감정생김 2
13:19 l 조회 53
걍 뒷우정 하세요1
13:18 l 조회 69
집에 가고싶어
13:18 l 조회 11
내최애 정병 여기서 지혼자 빌드업하다가 갑자기 마플글씀
13:18 l 조회 24
탈퇴멤 관련은 타팬은 말 안얹는게 맞음5
13:18 l 조회 71
요즘 음식점들보면 맛도 없고 청결도 그렇고 기본도 안하는 곳 진짜 많은 것 같음
13:17 l 조회 14
라 이 즈 아 이 브 아 일 릿 그룹 이름 이쁘다1
13:17 l 조회 28
엔믹스 배이야 평생 행복해라1
13:17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