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9828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2
이 글은 7년 전 (2018/9/24) 게시물이에요
바나나컬쳐, 울림, WM, FNC, 쏘스뮤직 다 붙고 왜 바나나컬쳐 갔는지 궁금했는데 계약조건이 다르더라. 나머지는 연습생 계약이고, 바나나는 바로 데뷔조 합류에 전속계약... 선택할만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럼 데뷔조 준비중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댓글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바나나컬쳐 나영이 바로 데뷔조건으로 바나나컬쳐가는거였잖아..
혹시 데뷔햇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아직 데뷔 안 했고 다른 애들이랑 데뷔 준비중! 뭔가 내년에 데뷔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더라 바나나컬쳐가 원래 연습생 데려갈때도 전속계약하나.. 고건 잘 모르겠어서 나머지 애들도 전속계약 형태인지는 모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랬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옹..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왕 어디 나왔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영이가 다녔던 학원 블로그에 적혀 있더라! 어떤 팬분이 찾으셨길래 나도 신기해서 글 올려봄 짱신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긴 데뷔가 확실한게 더 중요할만도... 헉 그럼 나영이는 덟엠 울림 엪엔씨로 프듀 출연햇을수도 잇겟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연습기간 꽤 된다는게ㅜㅜㅠㅠ 나쁜 바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홀 꽤 돼? 아직 어리지 않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나나에서만 거의 2년? 있었을걸 나이에 비해, 그리고 또 전속계약까지 했는데.... 내 기준에서는 좀 오래한거같음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우 지금보다 더 어릴때 회사 드가서 연습했다닝 대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러면 그럴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wm 진짜 잘 어울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대단하다 어린데 여러 곳 붙고 들어간 회사는 데뷔조 합류 조건으로 들어갔다는 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고민 되게 많이했겠다 여러모로...내가 그 상황이라 생각하면 몇날을 머리터지게 고민했을듯ㅋㅋㅋㅋㅋ대학다붙고 어디갈지 고민하는 그런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중형이 더 좋을텐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덞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영이 지금 덞엠 소속사 연생들이랑 되게 이미지 잘맞다ㅠㅠ어디가서든지 좋은모습으로ㅠ나왔으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림 wm 잘어울린다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나영이는 어딜 가도 잘 될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 나영이 성격에 뭘 하든 어딜 가든 잘 할 것 같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계속 데뷔밀려서 붙었던 회사들 차기그룹이랑 비슷한 시기에 데뷔하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영이 합격했던곳들에 울림은 은비채원 덟엠은 채연이있네
에펜씨는 탈락했지만 생방까지간 해윤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근데 덟엠 잘 어울린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림갔으면 좋았을 거 같은뎅 아쉽당 그래도 나영이는 어딜가도 잘 될거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울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7:09 l 조회 1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2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
17:09 l 조회 5
보넥도 팬들 있어?? 2
17:08 l 조회 12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
17:08 l 조회 3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
17:08 l 조회 14
어떤 남돌이랑 사귀는 꿈 꿨음ㅜ 2
17:08 l 조회 12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
17:07 l 조회 7
7월부터 장마야? ㄹㅇ 한달내내 온대?3
17:07 l 조회 41
근데 아이돌 가족이 멜론 99도인건 엄청 흔하더라7
17:06 l 조회 87
두찜 닭발 먹어본 사람?
17:06 l 조회 9
하얀 면바지면 많이 비칠려나1
17:05 l 조회 15
코르티스 나이 생각보다 더 어리네1
17:04 l 조회 30
피방말고 집PC로 티켓팅 하는익들아 이유가있어?13
17:04 l 조회 52
한달내내 비 온다는거 다음달이었나?6
17:04 l 조회 107
아이돌 포토이즘 프레임은 걍 지역구 아무 포토이즘이나 가도 있는거지?2
17:04 l 조회 29
냉장고 아래쪽에 이거 뭐같아..?? 벌레알같아??🥹11
17:02 l 조회 139
제임스랑 마틴 개신나하다가 현타맞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
17:02 l 조회 18
다들 구드나 네이버박스 뒤적거려봐 1
17:02 l 조회 62
원래 안그랬는데 취준 길어지니까 사람이 진짜 개추해지는거 같음1
17:0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