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031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1
이 글은 7년 전 (2018/9/27) 게시물이에요
진짜 다시 한번 느낀다
대표 사진
익인1
양날의 검이지뭐 좋을땐 좋고 나쁠땐 나쁘고 항상 좋은것만은 아닌것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ㅋ보다 ㅂㅌ팬덤이 훨 큰데 ㅇㅇㅋ팬들 큰소리 잘 내는거같은데 협박도 하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피해잔데도 눈치 겁나 보이자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나 콘인데 협박하는 댓글있었어? 몰랐네 상처받았다면 미안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죄송하지만 글쓴이는 주어를 안썼습네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느낌..팬덤 작을땐 피해자인데도 가해자들한테 욕 먹는거보고 팬덤이 커야하는구나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팬덤 작을 땐 피해자였을때도 욕먹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6피해자인데도 욕먹음 아이돌팬덤 일단 머릿수가 많아야해 이건 연예인들있는커뮤라면 다 동의할걸 타커뮤에 이런글올라온적 있었는데 댓글에싹다 ㅇㅈ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 되려 욕 먹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8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커졌는데도 매번 두들겨맞는거 보면... 예전처럼 계속 작았으면 우린 공중분해됐겠구나 싶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피해자는 내본인데 우리가 눈치보고 얘기꺼내면 욕먹는현실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기본 분위기도 중요하지만 팬덤 작으면 진짜 논리없이 쳐맞고 무논리가 논리가 되는 기적을 맛본다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정...나는 타팬 인데도 피해자 그룹이 팬덤이 커서 다행이라 생각들더라...
안그랬음 하고싶은 말도 못했지 않았을까 싶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않 ㄴㄴ 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익15아닌데 않 맞음....ㅋㅋㅋㅋ....내가 잘못 아는건가 싶어서 네이버 맞춤법 검사기에 해봤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안 맞음ㅋㅋㅋㅋ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다른익인데 않 맞아.. 않았다 않다의 활용형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춤법 지적하다가 되려 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당연 크면 안좋은것도 있다지만 좋은점이 훨많고 특히 아이돌은 일단 팬덤커야함. 억울한 일당해도 팬덤작아서 목소리내봤자 그냥 묻히거나 내가수팬보다 10배 20배로 많은 상대연옌팬들이 내돌싫어할까봐 그냥 참고 넘어간적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때?? 글쓴이가 어느상황 어느때인진말하지않았는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헉 그러네 계속 비슷한 글만 읽다가 헷갈렸나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케바케야 팬덤 작으면 입막음 당하고 팬덤 크면 깡패 소리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케바케임 그냥 그 팬덤이 얼마나 개념이박혔나 그문제같음 ㅋㅋㅋㅋㅋ난완전타팬인데도 그래 그리고 ㅂㅌ팬들 잘못한거 없어보임 츙분히 나올수있는 반응같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글쓴이 주어 말안했는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4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11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1
17:13 l 조회 24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7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2
17:13 l 조회 14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4
17:11 l 조회 39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3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49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7:10 l 조회 24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28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
17:09 l 조회 11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9
17:09 l 조회 138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47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38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4
17:07 l 조회 134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1
17:07 l 조회 33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51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60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6
툽 육아일기 유준이 태우님 쪽으로 눈길도 안주고2
17:06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