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간에 교류가 있어야 그쪽에서 원갤에 보은을 갔던가 말던가 하지..그리고 늉갤 안에서도 투표 초반에 인기상 투표 얘기 나왔던거 맞음 근데 ㅎㅁㅎ악개던지 원갤쪽이던지 그룹 언급하지 말라고 해서 안 하던거,,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
|
갤간에 교류가 있어야 그쪽에서 원갤에 보은을 갔던가 말던가 하지..그리고 늉갤 안에서도 투표 초반에 인기상 투표 얘기 나왔던거 맞음 근데 ㅎㅁㅎ악개던지 원갤쪽이던지 그룹 언급하지 말라고 해서 안 하던거,,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