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3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5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갤간에 교류가 있어야 그쪽에서 원갤에 보은을 갔던가 말던가 하지..그리고 늉갤 안에서도 투표 초반에 인기상 투표 얘기 나왔던거 맞음 근데 ㅎㅁㅎ악개던지 원갤쪽이던지 그룹 언급하지 말라고 해서 안 하던거,,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상종 안하는거랑 상관 없지 않나?? 차라리 그러면 이번 일은 보은 하지 말지..괜히 껄끄러워진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갤에 가야하는거 아니냐는 반응 많아서 그래~~ 그리고 ㅂㅌ분들 갤 쪽에서 왔으면 가는게 갤에서는 맞는거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는데 꼭 이걸로 가야했냐 이 말임 뉴이스트 갤은 민현인 포함 안해?? 민현이가 떡하니 있는데 민현이보단 보은이 우선인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현이보다 보은이 우선인게 아니고 민현이 투표했다고 해도 어디서 언급 못 하는거지 ㅇㅇ 올해 끝나기 전 까지는 황민현의 ㅎ자도 꺼내지 말자는 입장들이신데 설마 5인팬이 애보다 보은이 중요하겠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민현이보다 보은,생색이 우선인거 아냐? 그 23명은 말야 꼭 어디에 언급 해야만 하는 투표야??? 언급을 하기 위해서 하는 투표인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엥 자꾸 무슨 이상한 말 하는거야 보은이라니까 ㅂㅌ갤 쪽에서 늉 투표했다고 오면 그대로 가는거라니까...?당연히 언급하는 투표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은 어쩌구 때문에 그러는 거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긍까 말 나올걸 생각 못한건가..차라리 이거 말고 다른 투표 도와드리지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니인상투표로 ㅂㅌ갤에서 직접오서서 투표요청받은건데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그리고 그 갤에서 황민현 개인 스케 빼곤 지금 활동 하는거 뭐 언급도 못하기도 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기 상종안하는거랑 멤버 상대팀에 투표하는거랑 같아?? 난 전혀 이해안됨 그 갤에서 민현이도 아낀다며 멤버라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민현이 아껴서 광고템도 사고 생일투표같은거도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껴서 광고템사고 생일 투표는 하지만 상 받는 투표는 안하는거야??더 이해안되는데... 그냥 팬 아닌거면 인정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투표 하는 애들은 조용히 알아서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물론 조용히 투표 한 사람들이 더 많을거라 생각하는데 총공은 너무 생각없었던 행동같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에게
갤 안해???? 총공 보은 안가는건 먹튀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에게
보통 같은 투표에 애매한 경우 생기면 다른 걸로 보은가지 .... 나도 어느정도는 알아... 저런식으로 자기 멤버있는데 상대팀 투표로 보은가는 경우는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에게
그리고 뉴블갤 없고 뉴블팬들도 늉갤 함
근데 그럼 황이랑 뭔 상관이야
걔들은 온걸 간건데
그자체로도 난리잖아
그리고 조용히 황한테.투표하는 애들도 많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투표는 해주는게 맞는거임 애초에 투표해달라고 늉갤에 총공하러오신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낙관이 문제라고 생각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지금 그 고작 23명으로 이 난리인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갤 스티커잘못붙인 사람이 2명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23명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3명으로 이러는것도 웃기다고 생각했는데 두명이였어?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갤 2명에 다음카페에 몇명 더 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뭐 2000명인줄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반화당해서 속상한 거 알겠는데 고작이란 말은 좀 그렇네 한표한표가 중요한 투표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중요한투표 조용히하고있었는데 뜬금없이 욕먹는 입장은 어떨꺼같아? 후보에도없었는데 했더니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솔직히 민현이 좋아하는 팬이라면 투표는 당연한 거 아니야..? 일반화 당해서 욕먹은거는 안타깝다고 생각해 저 23명은 솔직히 이해불가고 23표 어쩌면 69표일 수도 있겠네 아무튼 그 한표한표가 소중했다고 얘기하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니까 왜 이그룹이 등이터지게 욕먹어야해? 그동안 69명 몇배로 하고있었는데 마지막날 그몇명들때문에 우리가 죄인인거야? 반대로 생각해봐 누가더속상할지 차라리 투표안했으면 억울하지도 않지 민현이때문에 투표했더니 돌아오는건 욕? 진심 역지사지로 생각했으면 좋겠어 한표한표 소중한걸 누가몰라 그러니까 지금까지 열심히 한거였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4에게
그래서 말했잖아 일반화당해서 욕먹는 거 안타깝다고 나도 인티랑들이 투표 도와준 거도 알고있고.. 근데 타그룹에 투표한 거 보면서 속상할 수는 있잖아 서로 왜 싸우고 있는 지 모르겠네 그냥 내가 이 댓글은 쓴 건 23명가지고 유난이라는 뜻으로 들려서 쓴거야 23명이 됐든 230명이 됐든 그런걸로 싸잡아서 랑들 욕할 생각은 절대 없어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삭제한 댓글에게
뭔소리야 너가 민현이를 좋아해서 상받았으면 좋겠으면 당연히 투표하는 거지 뭔 말을 하고 있는거야 그럼 당연하지 안 당연하나?민현이를 좋아하는 팬들이라고 분명 지칭했어 강요할 생각없는데 적어도 민현이를 좋아하면 투표는 당연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갤은 갤만의 규칙이 있는거니까 좀 복잡한 문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투표를 하고도 인증 안한게 아닐까? 괜한 소리 듣기 싫어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갤특성상 낙관말고는 문제없는거 아는데 낙관 신경써 주는게 그렇게 힘들었나 싶다..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갤만의 특성 좀 생각해봐야할듯 양쪽갤 서로 인증 절대 못 갈것 같은데 보은문화도 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적어도 뉴이스트갤총공을담당하는 사람과 그 총공을 간 몇십명의 사람들은 민현이를 별로 생각하지않는다는건 확실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언제는 언급하지말라하고 이제는 왜 한표한표가 중요한데 투표 다른팀에 했냐는거 조금... 2명이 사진쓴거는 ㄹㅇ 속상할수있다고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근데 황민현이 워너원에 있는데 굳이 상대팀에 투표총공간 게 이해가 안된다.. 보은을 꼭 가야 되는 거면 스밍이나 뭐 다른 걸로 할 수는 없는거야? (갤 안해서 잘 모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ㅇㅇ 그쪽에서 투표로 왔으면 투표로 가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나가다) 갤은 보통 어떤거 투표해달라고 제목에 써서 오는거라서 그거 해주는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늉갤이긴 하지만 뉴블 팬들도 있다는것만 알아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밍 먹고 투표 먹고 입닫는 거 갤에선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입닫으라는 게 아니라 꼭 보은해야 할 수단이 지니투표밖에 없었던 건지를 물어본거였어 투표에는 투표로 가는 것도 몰랐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니투표를 도와달라고 온 거라 보은을 그거로 간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ㅎㅇㅎ 알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뉴블갤도 없는데 뉴블만 하는 애들도 갤하고 총공도 하는거겠지 진짜 보은간걸로도 무슨 상관이야.... 낙관 4명짜리도 많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뒤늦게 글 봤는데 사실 정정해야 되서 댓글 단다 뉴블갤 있는데 왜 거짓말해?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nuestw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 뉴블갤 어그로들이 먹을까봐 이름만 있고 안쓰는데??ㅋㅋㅋㅋ 들어가봐
늉갤로 가라고 써있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리고 보은이면 각개로 가면 됨 총공으로 가서 문제인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총공이 도대체 뭔문젠지 모르겠네
총공와서 보은간걸..?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하다 체코전 자국에선 손흥민 욕을 그렇게 했는데 체코감독도 체코언론도 왜
14:29 l 조회 5
운좋게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진짜 참사난다
14:29 l 조회 13
경기 틀어두고 잠들었는데
14:29 l 조회 3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1
14:28 l 조회 10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1
14:28 l 조회 55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2
14:28 l 조회 21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1
14:28 l 조회 39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25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3
14:27 l 조회 38
어제 상단바 바꿨는데 왜 컴티는 적용 안됐지? 2
14:27 l 조회 6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5
14:27 l 조회 30
수영해서와라1
14:27 l 조회 20
한국 축구 공격 시작 조건이 이거라는데 인정함?
14:27 l 조회 33
한국선수들=서있음청년 / 벤투=쉬었음중년4
14:27 l 조회 70
지고 잇는 마지막 추가시간에도 라인 안올린거 뭘까2
14:27 l 조회 27
걍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 써라7
14:27 l 조회 31
블핑 곧 재계약 시즌이야?
14:26 l 조회 11
ㅁㅊ 이강인 경기끝나고 빡쳐서 운동장 주먹으로 혼자 울면서 내리치는거봄?3
14:26 l 조회 77
홍명보 운빨 지린다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 or 이란12
14:26 l 조회 115
아니 이강인 이거 봐봐… 진짜 개화난다3
14:2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