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처된 것만 보고 2명 이러면서 물타기 하지마무슨 2명이야 속상한 민현팬들한테 가서 말해라 어그로다 소수다 이런식으로 반응하는게 더 화난다고다수가 하면 잘못인정이고 소수가 하면 괜찮은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