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560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5
이 글은 7년 전 (2018/11/01) 게시물이에요

캡처된 것만 보고 2명 이러면서 물타기 하지마

무슨 2명이야

속상한 민현팬들한테 가서 말해라 어그로다 소수다 이런식으로 반응하는게 더 화난다고

다수가 하면 잘못인정이고 소수가 하면 괜찮은거야?

대표 사진
익인1
갤은 두명 맞음 ㅅㅈㄷ에서 6명인가 더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그니까 그 문제일으킨 타싸가서 뭐라고하라고....여기랑들이 그런것도아닌데 왜 인티랑들한테 화내냐고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여기 독방을 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은 2명 맞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ㅅㅈㄷ 포함해도 10명 안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갤 2명 맞아 이 글이 잘못된 정보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타싸 이야기하는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명이라고 말 나오는 타싸가 갤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갤 두명 맞는데5인낙관 설마 이걸로 랑들보고 일반화하는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22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낙관 잘못한거 2명 맞음 보은은 가야되는게 맞어 무시하는게 더 쓰레기얔ㅋㅋㄲ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정치질이야 처음에 가져온거 갤 이야기잖아 거기서 낙관 5명으로 박은거 2명 맞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명이라고 말나오는데가 갤인데 갤 말하는게 아니면 어딜 말하는 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았어 그래서 지금 우리가 그 몇 명때문에 이렇게 비꼼당하는거야? 속상한거 이해가는데 인티랑들은 더 많이 인증했고 응원했는데 난 지금 이런 반응을 인티에서 보는 우리가 더 속상한거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ㅅㅈㄷ은 200명 정도 돼? 갤 2명에 ㅅㅈㄷ 거기도 그래봐냐 소수 아냐? 당황스럽다 이런 반응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ㅅㅈㄷ이 어디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주담 갤 말고도 툽 했다는 그 여초카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갤 2명인데 어디 말하는거? 인티에서 인증한 랑들은 밤들한테 아무런 의미도 없었나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글이 더 정치질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수라고 잘못 없다는 식으로 말하는게 더 정치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속상한 >>>민현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다섯명인데 당연히 뉴이스트 팬이면 똑같이 속상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소수로 다수 싸잡기하는 것도 화나는데 민현이 자꾸 쪼개는 거 제일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 좀 하자 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늉갤 가봐도 지적하는 글 보고 멸칭쓰면서 어그로라고 하던데 뭐가 똑같이 속상해하고 있다는 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놈의 갤 진짜..ㅋㅋㅋ 쓰나 인티 큰방만 봐도 워너원 투표한 랑들 많은데 속상해하는 여기 팬들은 눈막귀막이니ㅠ? 일단 나부터가 워너원 투표 열심히 했고, 그래서 똑같이 속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왜 팬덤 전체 싸잡아서 판단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싸 가 그럼 제발 우리애 생각해서 투표 열심히 한 인티랑들 치지말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번에 32강 경우의 수가 새로운 초식인 이유
12:56 l 조회 1
아니 근데 국대가 고소공지 올린적 있었나? 설영우 저거 올린거 패착같은데
12:56 l 조회 1
축구 우리나라 올라감?
12:56 l 조회 1
원래 축판 악플 심해서 고소 하는거? 문제아님ㅋㅋㅋ근데
12:56 l 조회 1
다른 나라들도 이렇게 경우의 수 따지면서 놀려나? 그렇겠지?
12:56 l 조회 1
어디서 부터 잘못된거임 분명 전에 남아공 못이기면 문제라며
12:56 l 조회 1
선수 라인업 보고 쎄했는데 결국
12:56 l 조회 1
경우의 수가 아니라 영우의 수잖아
12:56 l 조회 1
아니 진짜 이강인 개속상해서 잔디 패는거봐
12:56 l 조회 1
슴 국내 선예매 전석 다 풀어???
12:56 l 조회 1
걍 오늘 전반전 경기가 사실상 손흥민 없어진후 국대 상황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
12:56 l 조회 1
볼 안 돌면 내려가는 거 당연한데 유난이네
12:56 l 조회 1
개꿀조 진것도 신기함
12:56 l 조회 1
짜증나, 진짜 다 이길거라고 했단말야
12:56 l 조회 2
이번에 개꿀조 걸렷다 그랫는데 자력으로 못가서 경우의 수 따지고잇어야되는게 얼탱이네
12:56 l 조회 2
남아공한테 졌다고??????????
12:56 l 조회 2
벤투가 감독이였다면
12:56 l 조회 2
만약 우리가 축구잘하는 강팀 나라였으면 축구인기가 더 높았을까?
12:56 l 조회 2
후반전 초반까지 애초에 남아공은 유효슈팅이 13개 한국은 5개 엿대…
12:56 l 조회 2
오늘 전반에 손흥민 없얶음...?
12:5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