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8825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3
이 글은 7년 전 (2018/11/16) 게시물이에요
비주얼도 노래도 다 괜찮은데 그룹명 진짜... 음원순위나 인지도 같은 것도 훨씬 지금보다 좋아질 수 있을 거 같은데 아니 그러고도 남을 그룹 같은데 그룹명이 너무 아쉬움 왜 하필 그 이름이어야 했지 예쁜 이름 많을 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있어 본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활동 중인 그룹인가ㅠㅠ나도 공감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도 생각나는 그룹있다.. 딱 들으면 기억에 남긴하는데 그래도 아쉬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내본진... 첨에 입덕전에 엥띠용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걸그룹 한팀 생각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내본진 그룹명 조금 아쉬워... 이름이 너무 어려운것같아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고있나 세준,,당신 얘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내 본진이 생각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가 생각나는 그룹이 하 진짜 아쉬워ㅠㅠㅠㅠ더 빛을 봤으면 좋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여돌 한 그룹 생각난다...너무 급하게 정한 느낌 개개인 능력치는 대박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생각난다 한여돌..여그룹안파봤지만 꾸준히 찾아보는 그룹인데 아쉬워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지금이라도 바꾸는게 더 나을 거 같은데 늦기전에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문은 모르겠지만....나도 저거랑 똑같은 생각 드는 그룹 있어...황세준...듣고 있어..? 맞아 당신 얘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윗댓들과 밑댓까지 대부분 다 같은 그룹 얘기 중인 것 같음... 황세준 듣고 있냐고 8ㅅ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뭔가 나듀 일거 같앸ㅋㅋㅋ 내 본진 소속사 후배 갈그룹인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나도 내본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런 이름이 대박 나면
더 임팩트 있긴 한데...
잘 나가는 남녀그룹들중 몇그룹 보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내 본진ㅠ 이름이 어무 어려워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혹시 누군지 알려줄수있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알아! 제왑 맞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마자마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ㅅ.ㅋ.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티알씨엔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 진짜 어렵다 이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걸그룹 생각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황세준... 그릇이 작으면 그러지 말아야지 뭐하는 겁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내 본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내본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세준... 작명 말고 작곡이나 해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세준.... 제발 작명말고 작곡...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세준아 니 얘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금이라도 안늦었어 우리 애들 그룹명 바꿔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세준이가 누구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젤피 사장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젤리피쉬 소속사 대표 황세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구구단 베리베리를 지으신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Aㅏ..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본문 보고 생각나는 그룹 있엇는데 댓글 보니까 다 같은 생각 중인 거 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한 그룹 생각난다...왜 그이름일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 똑같은 생각중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래 젤피야 니 얘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이들도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세준쓰 작명말고 작곡만 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세준쓰 당신 이야기야... 제발 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ㅇ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여돌 둘 생각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 본진....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있다...도대체 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본진..좀유치해서.. 하지만지금은 너무찰떡이고 그룹명자체가 넘 소중해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잘짓는 소속사가있고 못짓는 소속사가 있는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딱 한그룹생각나 ㅋㅋ 진짜 그룹명이 최대의 입덕장벽이야.. 그룹명따문에 뭘해도 촌스럽고 멋없어보여진짜 그룹명만든 사람 정말 반성해야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세준.......... 반성하도록 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걸그룹 한 팀 생각난다ㅠㅜㅜㅠ처음에 딱 정해졌을때 모두들 충격 장난 아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도 젤피 그룹 생각하면서 들어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남돌 그룹중에 읽지도 못하겠는 그룹 있었음... 노래는 신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노래 좋아서 검색해보려고 나중에 그룹명 보려는데 그룹명 못 읽어서 노래제목 보려니까 그사이에 자막 사라져서 아무것도 얻지 못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음방보다가 그런 그룹있었다ㅠㅠㅠㅠ 완전 신인인거같은데 노래도 괜찮고 의상도 돈도 많이 썼지만 신경도 되게 많이 쓴거같덤데 안무도 괜찮고... 근데 진짜 그룹명이 너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1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
19:01 l 조회 1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13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1
19:00 l 조회 29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30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1
18:59 l 조회 15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6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
18:59 l 조회 9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4
18:59 l 조회 34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26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27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9
18:57 l 조회 77
나 대문자 f인데 기분안좋을땐 완전 t처럼 말하는듯..1
18:57 l 조회 14
난 뭐 규칙 위반만 아니면 지 하고 싶은 말 해도 된다는 생각이긴 한데7
18:57 l 조회 26
우리 국대축구선수중엔 누가 인기 많음?4
18:57 l 조회 41
코르티스파면 영어느는 것 같음ㅋㅋㅋ2
18:57 l 조회 25
트위터 일 끌고 오지 말란 것도 좀 기준이 왔다리갔다리 해서2
18:57 l 조회 30
? 이렇게 안뒤숭숭한 월드컵이 처음이다
18:57 l 조회 9
최민식아저씨 개웃ㅋㅋㅋ
18:57 l 조회 20
근데 바타가 뭐했는데 이 남돌 이렇게 화난거야?2
18:57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