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한 기싸움 보일때 주어 안까고 기싸움하는데 누가 뭐라 저격하면 ㅇ?니네 얘기아닌데하고 발뺌함 ㄹㅇ 그 중 그냥 본인얘기할때도있는데 백타 기싸움 안한 사람없다고 말 못함ㅋㅋㅋㅋ 눈에보이는데 콕 찝어 뭐라할 수도 없고 근데 느껴지는건 있고 그럼ㅋ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은은한 기싸움 보일때 주어 안까고 기싸움하는데 누가 뭐라 저격하면 ㅇ?니네 얘기아닌데하고 발뺌함 ㄹㅇ 그 중 그냥 본인얘기할때도있는데 백타 기싸움 안한 사람없다고 말 못함ㅋㅋㅋㅋ 눈에보이는데 콕 찝어 뭐라할 수도 없고 근데 느껴지는건 있고 그럼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