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그냥 진짜 이번 개봉한 영화들 중에 제일 나음 진짜 재밌음 디오님 나는 그런 캐릭터가 그리 잘 어울릴 줄 몰랐음
대표 사진
익인1
슬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화보면 알수있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보러 가려는데 눈물이 좀 많아서... ㅜㅜㅜㅜ 보해미안 보고도 울었거든... ㅜㅜ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개그요소랑 감동요소 슬픈요소 다 있어 왜내면 전쟁 관련된 거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그럼 백퍼 울겠네 휴지 챙겨가야겠드... ㅜㅜㅜㅜㅜㅜ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 진짜 막 오열할 정도는 아닌데 괜히 막 울컥할거야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난 영화관에서 혼자 오열하겠다 ㅜㅜㅜㅜ 세상에... 고마워 익아! ㅜ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최근 본 한국영화중 제일 괜찮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진짜 재밌게 봄 개인적으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감독님이라서 개봉 전부터 기대했는데 역시 최고였어ㅠㅠㅠㅠㅠㅠ 배우님들 연기도 다들 짱이었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
17:19 l 조회 1
최대훈 코르티스언급했는데1
17:17 l 조회 25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1
17:17 l 조회 15
요즘 모기 있나?2
17:17 l 조회 4
저것도 혹시 남돌 까판 빌드업임?2
17:16 l 조회 76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44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3
17:15 l 조회 23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16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51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17:13 l 조회 137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6
17:13 l 조회 35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11
17:13 l 조회 49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6
17:11 l 조회 103 l 추천 1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20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4
17:11 l 조회 111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33
ㅎㅁㅂ가 너무 시러2
17:09 l 조회 36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9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205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