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25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woo!ah!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3
이 글은 7년 전 (2019/1/01) 게시물이에요
여친이 찍어준거 올리고 같은날 에펠탑 올리고... 난 럽스타그램이라고 생각했는데 별 말 없어서 ㄹㅇ 다른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물어버는거임. 난 연애는 아이돌도 사람이니까 당연한건데 럽스타그램은 안괜찮은 사람이라...
대표 사진
익인1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소리야 그게 뭔 럽스타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기준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아니라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닌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야 난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티안나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친이 찍어준거 올린건 그렇게 보일만한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게 왜 럽스타임? 잘나오면 올릴수도 있다고 생각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초에 에펠탑은 같이 간 게 아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이게 팩트지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기준 럽수타는 둘이 비밀암호같은거 정해서 글 쓰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펠탑 같이 간 것도 아닌데 같은 날 올렸다고 그게 럽스타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ㅐ초에 행사 때문에 시기가 겹쳤던건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기준도 럽스타는 막 티내고 뭐 암호 맞추고 이런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펠탑은 행사로 따로 간거야 그리고 카이는 팬들 위해서 인스타 라이브도 해준다 럽스타아니라고 생각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 기준 럽스타 근처도 못감 전혀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럽스타아님 카이는 팬들하고 소통하려고 인스타한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웅 아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날 에펠탑 사진 찍어올린사람 오조오억명일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럽스타는아닌데 난 갠적으로 서로 데이트할때 찍은 사진같은건 좀 안올렸음 좋겠음 뭔가 힘빠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럽스타는 아니지만 데이트할때 찍은 사진은 굳이...안보고시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 기준도 막 암호주고받고 이런거라서 저건 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고거는아닌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ㄴ애초에 에펠탑은 둘 다 따로 스케줄로 간 거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기준 럽스타아님 거기서 팬들이랑 맨날 댓글놀이하고 그랬는뎈ㅋㅋ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농은 본인 지지했던 사람들 부끄럽게 만드는 행보네
15:09 l 조회 1
맹보야 우리나라가 남미가 아닌걸 다행으로..
15:09 l 조회 1
내가 진짜 살다살다 본진때문에 심란하기 처음임....
15:09 l 조회 1
98카르텔이 ㄹㅇ이라니까 황선홍 김도훈 홍명보 이민성 순서대로 밀어주잖아
15:09 l 조회 1
ㅋㅋ 아이돌들 이럴 때마다 왜이리 웃기지.......
15:09 l 조회 7
환연 유식 노시환 강백호랑 친하대
15:08 l 조회 10
아 독일이 이겼어야됐는데 진짜 ..
15:08 l 조회 6
정보/소식 쿠보 타케후사 여자친구 사치카 니타
15:08 l 조회 12
정국이 이 착장 특이해
15:08 l 조회 3
슴티알 연생 기간 알려 줄 사람
15:08 l 조회 2
홍명보랑 나랑 생일 똑같네...
15:08 l 조회 4
여기서 두개가 어떻게 되냐고 ㅁㅊ넘들아1
15:07 l 조회 60
지나가는 사람한테도 얼평 개심하네 진짜1
15:07 l 조회 22
홍명보 한국으로 날라올수나 있을까..1
15:07 l 조회 12
사실 더 절망적인건 바뀌지 않을것 같아서야
15:07 l 조회 5
아니 김민재 선수 잠깐 감독 뜻대로 안했다고 뺀거래잖아ㅋㅋㅋ2
15:07 l 조회 40
하 94까지 영크크라는 말이 ㄱ ㅑ슬프네4
15:06 l 조회 24
여름이 이날씨면 괜찮은거같아5
15:06 l 조회 32
보인다 이제 슬슬 선수탓하겠네3
15:06 l 조회 29
지금 32강 못올라가는거 이전 월드컵이랑 비교하면 아예 본선자체를 못올라가는거야?2
15: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