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36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2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팬들한테는 진짜 손실이 엄청큰게 

멘탈을 다갈아놓음 

떴을때부터 ㅅㅍㅇ에 있는 멤들끼리 내부싸움+서로 머리채잡기+성적비교 등등 다 당하고 

싸우느라 머리도 다뜯겼는데 회사에서는 얘네 관계성 먹이려고하지 

곡하나 나올때마다 또 파트분배 얘기나오면서 피터지게 싸우고 ㅌㅇㅌ에서 개인팬끼리도 싸우고 

 

원그룹플랜 다밀리고 애들건강 걱정하게만들고 

심지어 원그룹 팬끼리도 불매/안불매로 분열 건강때문에 컴백늦추기/다른멤버 생각은안하냐로 분열하게만들고 

원그룹 개인팬 판에서도 싸우고 앉아있고 

 

 

계속되면 계속될수록 더심해질거고.... 

가수고 소속사고 다른곳은 모르겠지만 

기존팬들한테 고통주는건 ㄹㅇ 팩트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특히 원그룹에 지장가고 애들 건강 걱정시키는게 젤 빡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지금 이런 상황 자체가 원그룹에 득될거 일도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판 서로 싸우고 난리 ㅎㅎ 이러는데 누가 좋아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내부에서 예민해지고 말나오는 거 치명타 상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ㄱㅁㄷ 진지하게 잠깐 덕질 쉴까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진짜로 탈모올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0억이었으면 이정도론 화 안났을수도
19:03 l 조회 2
개그맨 개그우먼들 다 기본적으로 연기 개잘하더라..1
19:02 l 조회 6
나 우리 본진 음원총공팀 뮤웨 너무 좋음
19:02 l 조회 16
김도영 개이뻥1
19:01 l 조회 15
날씨 너무좋아!!!!!
19:01 l 조회 8
요즘 성심당 평일에도 줄 길어?4
19:01 l 조회 16
근데 신화 좋아햇을땐 알페스 안햇엇고 이게 너무 당연햇어서
19:00 l 조회 28
근데 홍명보 공항 들어올때 진심 걱정됨..3
19:00 l 조회 64
아; 송은석 아재개그 압수1
19:00 l 조회 59
이젠 마플글 없으면 큰방이 안돌아가는구나4
18:59 l 조회 25
미팬 캠 빌릴까 말까
18:59 l 조회 7
지금 날씨 무엇보다도 안 습해서 좋음1
18:59 l 조회 13
방탄 라이브하다가 정국이 들어왔는데 표정봐ㅜㅠㅠㅠ6
18:59 l 조회 55
최애가 더 잘생겼는데
18:59 l 조회 37
오늘 처음으로 돌 스케에 카메라 들어봤는데 이거 은근 재미있음2
18:58 l 조회 35
와 근데 올해 러브버그 1도 안 보인다10
18:57 l 조회 125
나 대문자 f인데 기분안좋을땐 완전 t처럼 말하는듯..1
18:57 l 조회 19
난 뭐 규칙 위반만 아니면 지 하고 싶은 말 해도 된다는 생각이긴 한데7
18:57 l 조회 39
우리 국대축구선수중엔 누가 인기 많음?4
18:57 l 조회 52
코르티스파면 영어느는 것 같음ㅋㅋㅋ2
18:57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