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31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3
이 글은 6년 전 (2019/10/23) 게시물이에요
너무 오글거리는 부분이 많아서 부모님이 나이먹고 이런거 본다고 한심하다고 생각하실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에 나 부모님이랑 본느데ㅠㅠ 글구 오글거리는거 다 스테이지라 ㄱㅊ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오글거리는 장면이 나올때 갑분싸가 견디기가 힘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엄빠 재미있게 보심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엄빠는 모르겠구 일단 난 너무 재밌게 봐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울 아빠는 내가 프듀 보는것도 별로 안좋아하셨기에..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나도 스카이캐슬 이후로 처음인데ㅜㅜ 나도 비슷한 얘기 많이 들어,, 그래서 더 같이 보기 힘든가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 마자.... 나 2n살 엄빠가 이게 진짜 재밌냐고 오글거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엄마 일주일내내 이거만 기다려...
하루 너무 설렌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스테이지 작가 도대체 누구냐고 물어봄ㅋㅋㅋ
유치뽕짝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은 내가 오글거린다 거리고 우리 엄마 엄청 재미있게 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엄마아빠는 완전 좋아해!!ㅋㅌㅌ아빠가 왜이렇게 짧게 하냐고 막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극러버 우리 아부지는 이해 못하실 감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엄마도 자꾸 물어본다.. 저거 만화냐고 저게 재밌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오늘은 게다가 체육대회 ....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엄마는 거기 내가 다니는 학교 나오는 거 보려고 보신대ㅋㅋㅋ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고 저게 재밌냐고 물어보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엄마 나 열심히 보고 있으니까 같이 보다가
저게 재밌나?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엄마 아빠는 역시 드라마는 오글거리거나 막장이어야 재밌다고 같이보심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엄마 완전 집중하고 봐!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래서 따로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울 엄마가 영업함... 익이나 이거 봐바...!! 한번만 봐바...!!! 그러고 로운 처도리 된 익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티비 진짜 안 보고 시크릿가든 이후에 이 드라마가 처음이라 부모님이 얼마나 재밌으면 네가 티비를 챙겨보냐고 같이 보심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우리엄마가 엄청 재밋다고 그러길래 해서 찾아봤음ㅋㅌ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집은 그냥 하루얼굴 구경햌ㅋㅋㅋ 내용은 포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엄마는 내 반응 보려고 보는 듯ㅋㅋㅋㅋㅋㅋㅋ나 호들갑 엄청 떨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 엄마 첨에는 오글거린다하다가 이제재밌게봄ㅋㅋ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울엄만 동백꽃 기다리는김에 그냥 옆에 같이 앉아있으면서 경이 대사칠때마다 싸1거1지 없다고 한마디씩 계속 툭툭 함ㅋㅋㅋㅋ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엄마가 더 좋아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엄마 혼자 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엄마는 쉐도우 스테이지 이런게 좀 이해하기 어렵다구 나만 본다ㅠㅠㅠ같이 보구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모님이랑 보긴 민망해서 그냥 안방 티비로 혼자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매월드컵마다 국적 바꿔야되는게 웃기닼ㅋㅋㅋ
17:08 l 조회 1
나같경 적어도 이강인이 볼 잡으면 뛰려는 시늉이라도 햇을것 같음
17:08 l 조회 1
알못인데 축구 선수출신 아닌 감독도 있어?
17:08 l 조회 1
근데 일본 축구는 그렇게 잘하면서
17:08 l 조회 1
진짜 감독 바꾸고 인맥협회 갈아 엎을 무슨 방법 없나 정몽규도 나갔자나ㅠ
17:08 l 조회 1
오늘 하루만큼은 진짜 전국민이 "내가뛰어도 니들보다 낫겠다"1
17:07 l 조회 15
인스타 알고리즘 왤케 무식하지?
17:07 l 조회 6
오늘 살면서 처음으로 혼놀했는데 편하고 좋았음
17:07 l 조회 4
정보/소식 태극기 두번이나 거꾸로 단 대한민국 총리2
17:07 l 조회 58
확실히 국대축구가 국민적 자긍심에 제일 영향을 끼치는 스포츠인듯1
17:06 l 조회 20
히딩크 옹은 오늘 경기보고 무슨 생각하실까?
17:06 l 조회 12
변우석 팬미팅 취켓 잘나와??4
17:06 l 조회 19
축협은 책임지고 썩어버린 내 눈 보상해라
17:06 l 조회 10
홍명보랑 방시혁같은 케이스가 있는데
17:05 l 조회 24
동네축구도 감독이 이 모양이면 욕함
17:05 l 조회 12
도훈은 얼굴에 보컬이 없는데 노래 잘하는 거 신기하다
17:05 l 조회 6
벤투 그립다1
17:05 l 조회 31
뭔가 이재성이 빠진게 큰거 같음1
17:05 l 조회 65
코디 구린돌들은 공방가기 쪽팔리지 않을까?
17:04 l 조회 24
아르헨티나가 축구협회를 뒤엎은 방법6
17:04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