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8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사쿠야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싫은데.. 단오가 뺨 안때리는게 신기할정도로.. 이건 본체가 매력적이게 생겨서 다행이지 작가가 백경 캐릭터 버리는 줄 알았음
대표 사진
익인1
ㅁㅈ...하루 꽃배달 시켜서 도발하는 것도 걍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엄청 소리 쳤다가 갑자기 다정한것도 좀 .. 물론 쉐도우 안에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체 너무 좋아하는 배우지만ㅠㅠ 백경 캐릭터 자체는 진짜 노답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ㅠ작가랑 싸웠니 백경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체배우가 멋지고 매력있는 분이라서 그렇지 캐릭터자체는 별로긴하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주배틀이 무슨 뜻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하루 백경단오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플이름 있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누구파다 이렇게 언급되는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ㅎㅇㅎ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체가 연기잘하고 본체 자체에 입덕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갈리는듯 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러거든.. 백경은 싫은데 이재욱이 좋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아니 원작에서도 백경 그렇게 폭력적이지 않은데 ㅠㅠㅠㅠㅠ 왜그렇게 캐릭터를 폭력적이게 만들었는지 근데 그것도 그나마 본체배우가 잘 소화하고 매력있어서 망정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백경 캐릭터만 별로인거 아니라 쉐도우에서도 자꾸 소리지르고 뭐라고 했는데... 단오가 좋아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본체가 다 살리는 캐릭터 아닌가ㅋㅋ백경 하루가 남주배틀 하는것도 다 본체덕분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샤갈 요즘 잼민 어렵다
17:12 l 조회 8
정보/소식 13일째 못 잡아" 불안한 통영...복면 쓴 강도살인범 CCTV에 찍힌 모습
17:12 l 조회 4
이래서 연예인은 자기브랜드 만들어야함
17:11 l 조회 41
공차나 메가나 광고모델 효과있다는데 방탄 팬들은 컴포즈 안가?2
17:11 l 조회 43
근데 왜 갑자기 모델플이야?1
17:10 l 조회 26
트위터만 보고 그 나라에 대해 판단하면 안 되겠지..?2
17:10 l 조회 21
미디어 260621 아이오아이 홍콩콘 마지막 소감
17:10 l 조회 5
근데 종로 어디에 박보검 얼굴 대따 크게 붙혀져잇는 은행 잇는데 거기 지나갈때마다 기분은 좋음
17:10 l 조회 17
빠더너스 태산 나온 거 보다가 물뿜음
17:10 l 조회 15
부산에 케타포 같은 이런곳 있나??4
17:09 l 조회 30
원빈이 순순한 코양이2
17:09 l 조회 33
걍 뭐든 모델 꼴깝떠는거 싫어서6
17:08 l 조회 71
티비만 보던 시대가 아니라 요즘엔 모델 광고효과는 잘 모르겠음
17:08 l 조회 18
일본콘 추첨인거 너무 아니꼬움ㅠㅠ
17:08 l 조회 22
놀 취소후 재예매 잘아는 익들아
17:08 l 조회 13
인피니트 얼굴 평균 미만? 평균? 평균 이상? 뭐라고 생각해?1
17:08 l 조회 40
솔직히 뷔 때문에 컴포즈 가는건 아닌데
17:08 l 조회 81
메가 헤이티 자몽망고 저렴이 존똑이라 요즘 맨날감2
17:08 l 조회 66
하투하는 라이즈 위시중에 누구랑 남매에 더 가까워?13
17:08 l 조회 90
타멤병크 때문에 최애 탈빠할거 같음..탈빠콘 갈까말까2
17:0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