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7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평소에는 위너에 대한 글 안올라오다가(관심도 안주다가) 성적 좀 안나오니까 위너글 엄청 안올라옴 순위가 어떤지 왜 순위가 그런지까지 너무 심하다 진짜  

귀는 위너 노래들어야하니까 안되고 눈이라도 막아주고싶다 흑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저정도면 좀 노잼인 어그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이정도로는 별 감흥도 없어!
걱정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내가 생각하기엔 진짜 저만큼 차트 올라온 것 자체가 대단한거 아닌가라고 생각 함. 요즘 사재기 많고 자트 전쟁인데.. 내 본은 바로 차트인 하기도 힘들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나는 덕질하면 안되나봐 저런글 볼때마다 너무 힘들어 이럴때 커뮤 나가 있어야 한다는거 알면서도 쉴드는 해야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윙아 쉴드는 저런 거 괜찮은 팬들이 칠테니까 힘들면 쉬었다 오면 돼 나도 멘탈 갈리면 ㅎㅎ에 상주하는 편이고!
행복하자고 하는 덕질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래야 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위너한테만 박함 늘 이랬음 🤦‍♀️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내말이 노래나 좀 들어주고 그러던가 큰방 상주하는디 저런굴 몇번이나 봣는지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너한테는 항상 박해서 속상하지만 그러려니 한다 이제.. 해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상하지만 인서들 화이팅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일릿 일앨 컨포 흑화마법소녀같다..
18:07 l 조회 1
이번 축구 대진운은 좋아?
18:07 l 조회 2
솔직히 덥찔이 입장에선 지금도 덥기는 한데
18:07 l 조회 3
너네 침착맨 홍명ㅂ언급하고 논란있었던거알아?
18:06 l 조회 12
플무인데 우리판은 왜 버블만 소통이라 보는걸까
18:06 l 조회 18
탈케이팝 했다면서 돌마다 훈수두는건 뭐라 해야 하니...2
18:06 l 조회 8
아니 나 마운자로 이긴자로 되는중인가
18:06 l 조회 12
코코초 커버 메이크업 진짜 잘한다
18:05 l 조회 24
도쿄 인가 일본 가수들 많이 나오네1
18:05 l 조회 19
이런 그지같은 축협과 감독에게 너무 과분한 선수1
18:05 l 조회 13
지금 한국 날씨가 옛날 유럽 여름 느낌이라는데4
18:05 l 조회 36
부모님세대는 연차라는걸 이해를 못 하나?4
18:04 l 조회 37
정보/소식 뮤직뱅크 6월 마지막주 1위 라이즈9
18:04 l 조회 78 l 추천 5
나만 자컨 안보나 내돌나와도1
18:04 l 조회 15
리센느 리메이크곡으로 컴백하는거 감다살이다
18:04 l 조회 9
라이즈들아 뮤뱅 1위했다9
18:03 l 조회 62 l 추천 3
어떤 밴드에 마스크 쓰시는 분 있잖아 어떤 이유가 있어?8
18:03 l 조회 22
재현 옆에 있는 여자가 사촌이라는거지?2
18:03 l 조회 93
앤더블 오늘 데뷔 딱 한달된거 구라같다2
18:01 l 조회 28
난 입술 통통한 남돌을 좋아했나바2
18:0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