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67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평소에는 위너에 대한 글 안올라오다가(관심도 안주다가) 성적 좀 안나오니까 위너글 엄청 안올라옴 순위가 어떤지 왜 순위가 그런지까지 너무 심하다 진짜  

귀는 위너 노래들어야하니까 안되고 눈이라도 막아주고싶다 흑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저정도면 좀 노잼인 어그로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이정도로는 별 감흥도 없어!
걱정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내가 생각하기엔 진짜 저만큼 차트 올라온 것 자체가 대단한거 아닌가라고 생각 함. 요즘 사재기 많고 자트 전쟁인데.. 내 본은 바로 차트인 하기도 힘들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짜 나는 덕질하면 안되나봐 저런글 볼때마다 너무 힘들어 이럴때 커뮤 나가 있어야 한다는거 알면서도 쉴드는 해야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윙아 쉴드는 저런 거 괜찮은 팬들이 칠테니까 힘들면 쉬었다 오면 돼 나도 멘탈 갈리면 ㅎㅎ에 상주하는 편이고!
행복하자고 하는 덕질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그래야 겠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위너한테만 박함 늘 이랬음 🤦‍♀️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내말이 노래나 좀 들어주고 그러던가 큰방 상주하는디 저런굴 몇번이나 봣는지 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너한테는 항상 박해서 속상하지만 그러려니 한다 이제.. 해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상하지만 인서들 화이팅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
17:13 l 조회 1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17:13 l 조회 1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3
17:11 l 조회 29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9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35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7:10 l 조회 15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25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
17:09 l 조회 10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6
17:09 l 조회 12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40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38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3
17:07 l 조회 110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1
17:07 l 조회 31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48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50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5
툽 육아일기 유준이 태우님 쪽으로 눈길도 안주고2
17:06 l 조회 59
다리 부러진 친구 병문안 가는데 뭐 사가지12
17:05 l 조회 71
원필..이가 좋다 🫪6
17:05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