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06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그 후배그룹분들이 먼훗날 데뷔하는 후후배그룹분들한테 자랑스러운 그룹으로 기억하기를 바란다.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잘 되셨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아직 데뷔는 안했지만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잘됐으면 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ㄴㄷ 엄청잘됐음젛겠어ㅜ 플러스 요새 후배그룹한테심쿵 미친듯이 되구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나도... 왜냐면 실력이 좋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내본이랑 후배 사이가 너무 좋아서 보기 좋기도 하고 후배가 내본을 본받고싶어하는 게 많이 보여서 진짜 잘됐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끔씩은 성덕같아서 부럽기도 하고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같본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애들처럼 그 후배그룹분들이 후후배그룹분들한테 자랑스러운 그룹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엇 나도 같본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배그룹애들솔직히 울애들만큼 클꺼같다....믿고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내 본진 후배그룹이 내 본진만큼 성장했음 좋겠다고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이미 후배님들이 잘되거나 내본보다 더 커하 찍거나 하셔서 이제 따수운 마음으로 친목만 응원한다.. 영원히 친하게 지내 주세용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1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4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25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35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0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2
17:13 l 조회 20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55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6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59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7:10 l 조회 24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28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
17:09 l 조회 11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49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51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38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5
17:07 l 조회 148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38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54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66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