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608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6년 전 (2019/10/27) 게시물이에요
39라니.... 런닝맨 완전 극초반꺼 보다가  

김희철이 누나라고 하는거보고 응??? 했는데 

(요즘 방송에서 희철님이 30후반이란걸 언뜻 들음) 

찾아보니 39라니 말도안도ㅑ 진짜 

볼때마다 예쁘고 귀엽고 매력있고 걍 감탄 자체엿는데 

심지어 엄청난 동안....... 충격이다.....
대표 사진
익인1
네.........?39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습니다..... 너무 충격이지...? 81년생이시래... 언니 대체 무슨일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효언니가 39라고...? 세상에 내가 39살처럼 생겼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런닝맨 멤버들이 송마흔이라고 놀리잖아..ㅠㅠㅜㅜㅠㅡㅜㅡ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최근꺼는 안봐서 전혀 몰라따...ㅠㅠㅠㅠㅠ 진짜 넘 동안.... 극초반꺼 보면 2010년도인데 그럼 그때 30살이란건데 20중반으로 보이던디.... 충격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아닛...? 말도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요즘 모습을 잘 못봤어서 그런가하고 최근화 틀었는데 더 충격.... 9년간 한 3~4살 먹은듯.. 지효언니 이럴순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송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사진모야.... 언니 왜케 사람 홀리게 생겨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지효 너무 조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2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8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27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38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0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2
17:13 l 조회 22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58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7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63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4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30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4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51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53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0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5
17:07 l 조회 153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39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56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67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