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743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6년 전 (2019/11/03) 게시물이에요
뭔가 막 국가대표! 우승! 뭐 그런 느낌 

막 심장 뛰고 슬퍼서 아닌 벅차서 눈물날것같은 느낌 

 

감동적이어도 되고 

 

 

난 

 

체인스모커 - 클로저 

괜찮아 사랑이야Ost 였던 hero 

 

그리고 가사는 아니지만 

요즘은 제일 벅차게 하는게 검정치마 - 헐리우드...너무좋아......후
대표 사진
익인1
마치 흘러가는 바람처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최애곡.... 들을 때마다 벅차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포리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이식스 베러베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받고 best part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 이거 추가할라 했어 방금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유 이번 신곡 러브포엠
위너 오엠쥐
신해철 민물장어의 꿈
방탄 매직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이식스 베스트 파트
레벨 you better know
Bap 대박사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막 우승 느낌은 아닌데 데이식스 놓아놓아놓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들으면 항상 벅차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이식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뭔가 하이틴 영화 오스트 같아서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데이식스 better better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방탄 앤써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 나 벅차오르는 느낌때매 이 노래 진짜 많이 들었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 heartbeat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엔드림 trigger the fever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피파 u-20 공식노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we can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탄 소우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넬 오후와의 대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투비-우리들의 콘서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이거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거 들을 때마다 벅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기에 비투비-별 도...! 그냥 콘서트에서 들을 때마다 벅차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위너 무비스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월드컵 우승 이런건 아닌데 가사가 벅차고 감동적임 자존감 높여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세븐틴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 보자마자 생각난 곡 있는데 콜드플레이 파라다이스 진짜 들어봐..... 나 처음 듣자마자 온몸에 소름끼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바라비다도 강추해 쥔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비바라비다는 유명해서 알고있었는데
이건 처음 들었어 넘 좋다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박이지 나 파라다이스 처음 들을 때 무슨 금메달따고 금의환향한 국대된 기분이었어🤦🏻 쓰니덕에 나도 오랜만에 듣고 넘 조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투비 yes i am , 우리들의콘서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영포에버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트비트도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탄소년단의
- Answer: Love Myself
- Magic Shop
- 소우주
- Crystal Snow (일본 음원)
- Wings
- Epiphany
- Euphoria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첸 그대에게 기타반주랑 암튼 나는 들을 때마다 벅차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메 이렇게나 만ㄹ이ㅜㅜㅜㅜㅜ넘고마워 하나하나 다 들어볼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이민 일어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아이돌 노래는 아니지만
Coldplay- viva la vida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에이프릴-봄의 나라 이야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NCT127이 커버한 taste the feeling
코카콜라 광고에 쓰였던 노래얌 음싸에 무료음원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참고막 윗익인들이 추천해준거지만 콜드플레이 viva la vida,, 진짜 벅차올라 특히 유튭에 떼창버전으로 보는거 추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정 봉사를 하고 싶은 나같은 불쌍한 청년한테 기부나 해라
14:25 l 조회 1
이러면 지하철 내려야함 말아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25 l 조회 1
지나간 경기 어쩔수없고 내년 아컵이라도 준비 하던가ㅠ
14:24 l 조회 2
남은 선수들이 안타까워도 걍 운이 안따라준거라 생각함ㅋㅋ
14:24 l 조회 1
정보/소식 실시간 월드컵 32강 진출 확률 ㄷㄷㄷㄷㄷㄷ
14:24 l 조회 7
이번에 김영광 다시 봤음
14:24 l 조회 2
근데 크로아티아 잉글랜드한테 지고 파나마한테 1:0으로 이겼는데
14:24 l 조회 2
어떻게 16강 진출도 아니고 32강 진출로 이러고 있을수가 있지
14:24 l 조회 13
아 현타 오면서 이민 응원 하고 있는게 너무 웃김
14:24 l 조회 9
홍은 걍 돈은 다 뱉어냈으면1
14:24 l 조회 5
이거 전생같다,,,
14:24 l 조회 37
얘들아 그냥 남은 시간동안 곱창타코 먹으면서 짐싸서 와 …
14:24 l 조회 12
그나마 다행인건 다음 월드컵때 이강인은 전성기 나이고 김민재는 수비수라 여전히 건재할거임5
14:23 l 조회 23
지금 감독 경질만해도 너네 욕 덜먹는다
14:23 l 조회 12
32강전 진출 확률4
14:23 l 조회 63
콩콩팜팜은 촬영 끝났어?2
14:23 l 조회 9
외국인들 한국 일부러 진거 같다는 소리 볼 때마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4:23 l 조회 50
떨어지는게 맞지 이악물고 뛰는 선수들에게 기회를 줘야해2
14:23 l 조회 13
나 야구팬들이 왜 경기보면서 포악해지는지 깨달았어
14:23 l 조회 15
세금 그만 축내고 돌아온나
14:2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