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 꾹 눌러쓰고있어서 긴가민가 하다가 해피포인트 있으세요? 물어봤는데 아 맞다! 하시면서 해피포인트 적립할거라고 앱 보여줘서 찍으니까 딱 그이름 뜨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포인트가 잘기억은 안나은데 보자마자 와 이런분도 적립 열심히 쌓아두셨네하면서 신기했던건 기억남 근데 속으로만 대박대박하고 아는척은 안함..싸인 받아둘걸 흑
| 이 글은 6년 전 (2019/11/20) 게시물이에요 |
|
모자 꾹 눌러쓰고있어서 긴가민가 하다가 해피포인트 있으세요? 물어봤는데 아 맞다! 하시면서 해피포인트 적립할거라고 앱 보여줘서 찍으니까 딱 그이름 뜨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포인트가 잘기억은 안나은데 보자마자 와 이런분도 적립 열심히 쌓아두셨네하면서 신기했던건 기억남 근데 속으로만 대박대박하고 아는척은 안함..싸인 받아둘걸 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