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1152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6년 전 (2019/11/25) 게시물이에요
몇 년 전에 안 된다고 봤던 것 같은데...멜롱 내 돈 주고 사서 쓰는거!! 되너ㅠㅠ?? 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나 지난주부터 틀었었엌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저작권 막 어쩌구 했던 것 같은데 괜찮은거게ㅛ지ㅠㅠㅠ?? 땡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매장 지지난주부터 틀어져있더라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저작권때문이면 뭔 협회에서 저작권료 떼가는거 있던데 매장 크기별로 금액 정해져있음. 내가 사장이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게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캐롤은 그냥 빼야겠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캐롤이라서 떼는건 아니구 매장에서 노래를 틀면 내는거야.. 근데 안내문이 온거 보긴 했는데 그 협회가 좀 미심쩍 ... 캐롤 틀어틀어 ㅋㅋㅋ 우리도 트리설치하면 바로 틀어야지 히힣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들아 나 점심 추천 좀 해줘ㅈㅂ
14:33 l 조회 1
근데 본인이 주어 없이 커뮤에다 글 썼는데 댓글로 정병 소리 들으면
14:33 l 조회 1
안정형이 좋아??
14:33 l 조회 1
160/53이면 눈바디기준 보통이야 통통이야?1
14:32 l 조회 10
걍 탈퇴멤 싫다고 재미로 쓴거같은데
14:32 l 조회 11
정보/소식 '과외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신고…경찰 수사
14:32 l 조회 10
악플러들 대단한 악플 달아서 악플러인게 아니라
14:32 l 조회 9
ㅇㄴ CGV 장사 잘한다 ㅋㅋㅋㅋㅋㅋ 명탐정 코난1
14:32 l 조회 29
아니 지금 플 누가 아 걍 탈퇴멤은 싫어~ 이랬는데7
14:31 l 조회 59
저렇게 2년 만에 해체 시키면3
14:30 l 조회 80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3
14:30 l 조회 93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1
14:29 l 조회 49
2년도 안되서 해체시킬거면 데뷔를 시키지 말지1
14:29 l 조회 63
누군가를 싫어한다고 전시하는게 악플이다 아니다 골라봐18
14:29 l 조회 80
하이닉스 100일때 살걸2
14:28 l 조회 47
미스틱은 남돌은 키우면 안될듯
14:27 l 조회 36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갓법이네
14:27 l 조회 22
싫은걸 전시하고 티내는게 문제인건데11
14:27 l 조회 63
그냥 지금 여기 주어불문하고 탈퇴멤 팬이 개많은거같아18
14:27 l 조회 129
놀티켓 무조건 폰 앱이 젤 좋아?6
14:26 l 조회 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