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545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6년 전 (2019/12/17) 게시물이에요

콘이 6시라면 대략 몇시에 가야할까? ㅠㅠ

진짜 맞춰가고 이래서 일찍 가본적 없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난 하루 먼저 가서 밤샘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젠 예약제도 하고 온판도 해서 안 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익인1 존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걸 3년 했어... 이제 예약제 해서 안 가도 돼 너무 행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멋있다..난 무조건 시간 달랑달랑하게 갔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줄이 길고 무조건 사야한다 하면 나는 굿즈 오픈 시간 한, 두 시간 전에 가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리 구하거나 아니면 오픈 몇 시간 전부터 줄 서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꼭사야하는거면 오픈전에 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스 오픈 한두시간 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 시작보단 엠디 부스 오픈 시간이 중요하지 난 10시 오픈일 때 7시에 갔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돈 주고 대리맡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린 인기 많은거면 첫차타거나 밤샘해야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첫차타고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에 밤샘하는 팬덤이면 밤샘 아니면 오픈 한두시간 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ㅠㅠ 참고할게...적어도 엠디 부스 오픈 2,3시간전에는 가야겠네..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같본...?? 어떤거 사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원봉사려구...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응원봉은 수량 진짜 천차만별이라... ㅠㅠ 첫콘 상황 보고 일찍 마감이면 댈구 맡기는게 편할고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
17:15 l 조회 2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7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27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2
17:13 l 조회 37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
17:13 l 조회 10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2
17:13 l 조회 22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5
17:11 l 조회 58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16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3
17:11 l 조회 61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24
ㅎㅁㅂ가 너무 시러
17:09 l 조회 29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4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150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53
근데 커뮤에서 넴드?생긴 정병들은 어쩌다 그렇게 되는걸까?6
17:08 l 조회 40
손흥민 토트넘 레전드야?15
17:07 l 조회 151
1차 개많은데 2차도 개많은 판 신기햐 2
17:07 l 조회 39
정국팬들아 정국6
17:07 l 조회 54
최애가 A브랜드 광고하다 B브랜드 광고로 바꾸면 제품도 갈아타?7
17:07 l 조회 67
근데 볼수록 홍명보 뭔가 좀 맹해보인다 해야되나?
17:0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