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7971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0
이 글은 6년 전 (2020/1/08) 게시물이에요
그거 아님니당🙅‍♀️ 

 

초동 : 2,130,480장 

총판 : 3,686,495장(4월~11월) 

 

총판이 초동보다 155만장 더 많아요~ 

사실 방탄판이 초동에 목숨걸었으면 공구 나눠서 안사고 예판이나 초동주에 왕창 다샀겠지?? 

그리구 예판기간은 판매되는 물량에 따라서 당연히 길수밖에 없는거 아닐까요.. 공장도 감당할 수 있는 물량에 한계가 있으니깐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방탄 초동 잘나오는 이유 = 방탄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이거 아임니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9️⃣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0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1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심 공장 폭발 방지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ㅁ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무시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장도 생각하는 차칸 빅히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물량 생각하면 6주도 짧다구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팬인데 방탄분들은 길게 잡아야 한다고 생각함 ㄹㅇ.. 팬들도 많고.. 어마무시 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사격중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장 힘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앨범 열심히 만들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주도 솔직히 그리 여유있는것도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즘 딱히 여유있는건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 내꺼 앨범 열심히 만들어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꾸 예판기간을 가수끼리만 비교해서 그렇지 다른 매체들이랑 비교하면 6주는 긴것도 아니야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판기간 짧으면 그건 욕 엄청먹지...맨날 물량 넉넉하게 뽑으라고 욕하는데...부족하다구요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제작기간 소요 따져보면 짧은거 무리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판이길어서 초동이 잘나온대?ㅋㅋㅋ무슨 행회래?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들은 총판이 2밴데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원래 초동보다 총판이 더 잘 나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떻게든 아등바등 아니라며 이유 붙이는 거 애잔.. 어떻게 하든 방탄 잘 팔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판이 길어서 초동이 높음 (X)
예판주문량이 많아서 예판을 길게 잡음 (O)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군이다 사격중지 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리고 초동주는 다른 가수들도 다 똑같은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초동주 긴 이유 물량 잡으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과관계가 바뀐거
예판을 길게 잡아서 초동이 높은게 아니라 초동이 높아서 예판을 길게 잡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단위가 넘사잖아 초동 기간이 노상관인 것 같앜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예판이 길다고 초동이 길어지는 것도 아니고 누가 부러움에 눈 돌아서 그런 소리를 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 예판 기간이 긴 이유는.... 공장에서 근무하시는분들을 살리기 위해....(넝담~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가 그런줄 몰라도 그럼 예판 1년 잡아봐라그래ㅋㅋ 초동 백만장 목표로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차피 일주일이어도 살 사람은 사고 6개월이어도 안살 사람은 안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일단 내가 많이 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00만장이면 6주도 빠듯하다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그리고 유입 많아서 예전앨범들도 계속 조금조금씩 판매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타팬인데 방탄 정도면 예판 길지 않는이상 물량 딸려서 팬들 다 못살듯.. 미리 예판 길게 받고 넉넉하게 뽑는게 낫지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 많은 물량 만들어줄 공장 입장도 고려한 것이지~~~방탄 간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예판길어서 초동 백만장 넘게 나온다는건 너무 행회아니냐ㅋㅋㅋㅋ 그럼 일년 잡으시던가
뭐든 꼬아보려면 한도끝도 없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크래비티 세림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챌린지 왔다
16:11 l 조회 1
아 개터짐
16:11 l 조회 26
팬덤경쟁?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3
16:11 l 조회 16
치킨 먹고싳다
16:10 l 조회 2
오프 한두번 빠지니까 집착? 사라진다1
16:10 l 조회 8
팬덤 경쟁 같은거 어떤 늙크크 생각일까
16:10 l 조회 8
팬이라고 자칭하는 인플루언서들 홍보의 자리3
16:10 l 조회 28
저프로 나와서 덕질 어디까지 해봤다 이런거 할텐데1
16:10 l 조회 15
역시 추미애는 사람이 안변하네 ㅋㅋㅋㅋ
16:09 l 조회 39
빠더너스 태산 ㄹㅇ 필모에 넣어라2
16:09 l 조회 24 l 추천 2
팬덤 경쟁시킨다는 발상자체가ㄹㅇ늙은이들이 만든거같음1
16:09 l 조회 14
너네가 러브버그 얘기하길래 생각낫는데 이 노래 앎?1
16:09 l 조회 11
진짜로 소속사 실무진이랑 팬덤 간담회 프로그램 만드는 제작사
16:08 l 조회 30
위시 보밑걸 뮤비 너무 좋은 느낌을 줌2
16:08 l 조회 21
제왑팬들 아직도 인성영업 정보소식에 막댓사수로 호통치네2
16:08 l 조회 29
몇년만에 콘서트 가는데 진짜 가는동안 너무 힘들어서 1
16:08 l 조회 7
드림 여름 향 나는 노래 하면
16:08 l 조회 11
저걸 신청해서 프로그램 만들수있게해준 팬이 문제임2
16:08 l 조회 48
하투하 쇼케 의상 왜이래..??10
16:08 l 조회 188
팬덤끼리 경쟁말고 팬덤vs소속사 하자니까4
16:0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