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8321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6년 전 (2020/1/24) 게시물이에요
3.1절 같은 날만 되면 맨날 머리채 끌려가고 욕먹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ㅁㅈ데뷔할때 큰방 장난아니엇는데 아니 티저 나올때부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공격할땐 언제고 유하다고 이러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0/1/31 16:58:5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에서 우익그룹인데 그정도는 감안해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여기도 안 유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한거 아닌가..ㅋ큐ㅠㅠㅠㅠㅠ 그거하고도 충분히 유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욕을 먹고있는데 유하다는 반응이 나오는게 웃기네 알아서 스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욕의 정도를 따져서 유하다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뭐가 유하단건지 1도 모를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 욕먹어도 타격감 없는게 데뷔 하고 하루가 멀다하고 두들겨 맞아서 그런건데ㅠ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먹어도 반응 유한거면 도대체 애들을 아디까지 떨어트릴려고 하는지 소름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하다 어쩌구 웅엥 어이없음 뭐 여기서 얼마나 더 욕먹어야 심한건데 그럼ㅋㅋㅋㅋㅋㅋ너무 심해서 오죽하면 팬들끼리 변호사 따로 모셔서 고소 진행할만큼 애들 욕이란 욕은 다 먹는 중인데요ㅠㅠㅠ반응 안유하다 그러면 또 그게 당연한거라고 그러잖아ㅋㅋㅋㅋㅋㅋ그냥 뭐든 너넨 욕이나 먹어라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자들이랑 축선 출신들이 옌스 아무리 못했다고 아무리 까도 국민들 눈에 다 보이지 않아?
17:55 l 조회 6
축구보느니 미국야구 보는게 좋겠다
17:55 l 조회 12
걍 홍명보 머릿속이 이해 불가능의 영역이고 옛날부터
17:55 l 조회 3
새로 돌 잡았는데
17:55 l 조회 13
지오디 항상 나이 가늠할때 재민이 기준으로하는거
17:54 l 조회 10
7살 어린이 몸으로 새 삶을 살고싶다1
17:53 l 조회 20
???팔로하던 보석가게 계정이 아동포르노 알티했어12
17:52 l 조회 102
한국 미감이 뭔가 심각하게 무너진것같음2
17:52 l 조회 65
원빈 어제 라디오에서 말한 쪼있다는거2
17:52 l 조회 73
른셔틀이 진짜 있긴 있더라... 5
17:52 l 조회 38
2세대 팬들아 너네도 팬싸에 30대 40대 많아?10
17:51 l 조회 46
대기업에서 데뷔조까지 갔다가 본인만 안되면 멘탈 엄청 힘들까?3
17:51 l 조회 36
호칭 정해달라니까 사람 많을땐 뫄뫄야 둘이 있을땐 오빠
17:50 l 조회 25
면접 안 떨려하는 사람들이 부러움9
17:50 l 조회 46
내 돌 정병들은 왜 저럴까 7
17:49 l 조회 69
영화시상식은 처음 연기상 후보들면 무조건 신인배우상임??
17:49 l 조회 12
난 지금도 가끔 2002년 월드컵 축구 영상봄 ;;
17:49 l 조회 12
앤톤 너무 잘컸다…6
17:47 l 조회 63 l 추천 6
라이즈 최근무대보는데 엔톤 되게 늘었네?!
17:47 l 조회 61 l 추천 5
체조 토롯코 1층이랑 2층 사이로 돌아?11
17:47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