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620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5년 전 (2020/7/29) 게시물이에요
이 노래 진짜 너무 내 완식임 

다른 노래 듣다가 끝나면 '이제 다음에 뭐 듣지' 하고 재생목록 들어가서 다른 곡 고르려고 하다가도 저 노래 전주 나오잖아? 그럼 너무 좋아서 감탄하면서 걍 들어 들을 생각 없었는데도 전주 부터가 너무 내 취향이라; 진짜 들을때마다 감탄함 너무 좋아서ㅋㅋㅋ 방금도 그랬어ㅋㅋ 진짜 이 곡은 내 플리에 오래 있을 듯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ㅇㄱㄹㅁ 낫파 최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이거 작년 연말 콘서트 첫곡이었는데 소름끼쳤어...처음 도입부 한숨 쉬는 것처럼 들리는 것부터...헝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머글 취향 저격 곡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 들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안 좋았던 적이 없다.. 약간 예뻤어 느낌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곡 전주라기 보단 그 바로 시작되는 멜로디?가 너무 미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가 불만이야 제발 말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여기 ㅠㅠㅠㅠㅠ이게 진짜 너무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가 불만이야 제발 말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가불만이야 제발 말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팝송같애 ㄹ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이든 누구든 기분파 진짜 싫음 ㅜ
11:08 l 조회 1
윈터 어떻게 자기 똑닮은 강아지를
11:08 l 조회 1
팬들한테 기복없이 잘하면 기분파가 아닌거야?
11:08 l 조회 1
돌이 기분파면 팬들도 어느정도 포기하고 덕질함
11:08 l 조회 1
광희가 팔목이 얇아서 시계 안어울린다고 불만 가지는 영상 예전에 본 기억 있는데
11:08 l 조회 8
지금플 동태돌 연차차서 동태된 것도 아님2
11:07 l 조회 30
팬덤분위기 이거네 나만아니면돼3
11:07 l 조회 39
경매며 번식장이며 이런 얘기 하는거 다 신종펫샵 수법인데1
11:07 l 조회 19
ㅅㅈㅎ 타돌 동태는 내알바 아니어서 그냥 유연석 상태임
11:07 l 조회 19
'잃어도 되는 돈으로만 주식해라' << 이 말이 ㄹㅇ 개웃김
11:07 l 조회 29
아니 난 걍 플 끊기 싫어서 발악하는 걸로 보임3
11:07 l 조회 22
넴드들이 나서서 패야된다는 뭐지 진짜2
11:07 l 조회 21
쉴드가 계속 되니까 플이 안끝남3
11:06 l 조회 28
걍 좀 기분파인 돌들은 저럴 확률 높음3
11:06 l 조회 27
내가 당한거 아니니까
11:06 l 조회 17
남자 여행유튜버들은 왜 다 남미 가?2
11:06 l 조회 24
저 돌 7년차면 재계약 시점인거임??4
11:06 l 조회 52
저 팬이 사생인거 아님??10
11:05 l 조회 151
요즘 유튭 알고리즘에 미깡이라는 푸들 강아지가 자꾸 뜨는데 너무 귀여움2
11:04 l 조회 17
근데 동태 영통이 억까는 아니지 않음?12
11:04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