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2692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5년 전 (2020/8/01) 게시물이에요
난 노래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라도 잘하면 차라리 발라드로 가던가 그럴 수 있는데 노래라도 못하면... 가수 왜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춤을 못추면 장르를 바꾸면 돼 댄스 안하면 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악이라면 그나마 노래... 파트를 줄이거나 보정으로 숨길 수 있음 가수같지는 않겠지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한 소절 부르고 센터 춤 파트 주면 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노래 노래는 파트가 적으면 커버가능한데 춤은 다 춰야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노래 노래는 파트 적게 주면 되는데 춤은 아무리 뒤에 세워도 거리는 거 잘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춤.. 춤은 난이도 조절 가능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노래.발라드 아닌이상 춤 최악이면 백퍼 군무망치고 그룹퀄도 낮춤.노래는 파트가 없거나 기계로 만지거나 하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래 춤 못추면 군무 망해요… 그리고 엄청 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노래 기계로 만지면 ㄱㅊ은데 춤이 최악이면 그룹 무대 못 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기준 현존 아이돌중에 춤이 최악정도인 사람 없음!!! 치기 댓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춤ㅋㅋ...춤을 잘 안추면 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갠적으로 무대 멋있고 막 잘생기고 그래도 노래 못부르는거 들리면 와장창 깨져서 다신안보게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춤 최악인게 젤 나을거같어... 내기준 저셋중에 노력으로 제일 잘 커버되는게 춤같고 걍 수납하거나 안무 줄이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생각해보니까 그룹 퍼포먼스 방식을 바꾸고 안무까지. 줄여가면서 그사람을 합류시킬 이유가 없는거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다들 솔직히 한국 32강 갔으면 좋겠어??74 12:59984 0
연예 우리나라 선발 떴다!!!68 11:088282 5
연예 얘들아 이거봐 희망있어65 14:044400 1
드영배/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95 7:2810338 0
성한빈/정보/소식 6/29 친친 스페셜디제이하나봐 78 12:311285 42
해외파들 걍 한국 오지말고 각 리그로 복귀하길 ㅠ
17:09 l 조회 10
옷 예쁘게 입기 어려운 계절이 언제라고 생각해? 8
17:09 l 조회 16
32강 이미 끝났네3
17:08 l 조회 92
마플 18살 차이를 어케 사귀는거지…… 1
17:08 l 조회 18
근데 막 반대로 여자가 남자보다 n살 연상인 커플 나오면
17:08 l 조회 14
콘서트 자리 봐줄 분,,,
17:08 l 조회 19
익들은 셔츠 잘 어울려?4
17:07 l 조회 14
마플 ㅈㅁ정병 도배링크2
17:07 l 조회 60
나 20대 후반인데 솔직히 20대초반 새내기들한테 20대 후반 복학생들 아저씨로 보이는거 이해감
17:07 l 조회 14
마플 6월 컴백은 어떤 장점도 없긴한듯7
17:07 l 조회 85
오늘 음중 하투하 레전드2
17:06 l 조회 33
은채 이 옷 정보 아는사람??
17:05 l 조회 15
역시 여돌 음원이 아주 쎄구나1
17:05 l 조회 62
ㅂ 너무 싫다9
17:04 l 조회 250
솔직히 난 한번이면 몰라도 나이차이 심하게 나는 연애 반복하는거 소아성애자라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17:04 l 조회 39
노래 제목중에 파급력 가장 큰게 에이핑크 1도 없어인듯23
17:04 l 조회 134
하이브 벽에 엔하이픈 새로운 로고 붙여놨나봐2
17:04 l 조회 62
장원영 염색한거 진짜 잘어울린다7
17:03 l 조회 292
마플 내 돌 솔직히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7
17:03 l 조회 146
마플 올해가 ㄹㅇ 빈집인 시기가 전혀 없었음7
17:03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