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3656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이 글은 5년 전 (2020/9/03) 게시물이에요

내 인생 3대 밴드

데이식스

엔플라잉

원위



이 셋 콘서트 꼭 가보고싶음

대표 사진
익인1
데이식스 콘서트 노잼이야 절대 오면 안돼 나 2층에서 자다가 떨어졌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짓말치지마 나 내 본진 콘서트 보러가다가 길잃어서 데식 콘서트장 앞에 간 적 있그든 나 현장 어떤 분위기인지 다 알아 그짓말쟁이야아아ㅏ아악!!! 근데 나도 예매 못 할 것 같아....ㅎ 개똥손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흥......들켰군 훙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셋 다 최소 하나씩은 내 인생 띵곡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부터 말해보자면 데식 love me or leave me, 엔플라잉 starlight, 원위 내가 처음 만져본 강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나랑 겁나 비슷 나도 데식 럽미올립미(+스윗카오스 슛미) 엔플라잉 스타라잇 플라워판타지 어텀드림 옥탑방 원위 야행성 진짜... 조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머지도 나 내 최애 리스트에 있어 슛미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면서 들어야하고 플라워 판타지는 살짝 선선한 노을지는 옥상에서 들어야하고 야행성은 그 옥상에서 해 다 지고 들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하버드나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으으으 극락이다 노을 질 때 엔플라잉 선셋 들어도 다른 느낌으로 진짜 좋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알못이지만 특히 빡치는게
18:44 l 조회 5
라이즈 초코앙바 맛잇어?1
18:43 l 조회 8
치지직에서 월드컵 32강 진출 빙고판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4
18:43 l 조회 52
정국 왜 잘 어울리냐
18:42 l 조회 14
박지훈 느좋 잘생김🫠
18:42 l 조회 7 l 추천 1
떡볶이 엄마 것만 챙겨준 게 문제가 되나
18:41 l 조회 31
굿즈 그냥 이벤트열어서 소수 추첨해서 배송비만 받고 주는거면
18:41 l 조회 7
정보/소식 '이건 홍명보가 옳았다' 월드컵 데뷔전서 기대 밑돈 옌스 카스트로프…협회의 야심찬 카드 실패 수순[몬테레이 현장]6
18:41 l 조회 38
근데 ㄹㅇ32강 확률 낮다고 느낀게 다들 계산기 뚜드리고 나와서ㅇㅇ2
18:41 l 조회 39
택시 기사들 짜증내는건 왜그러는거냐5
18:41 l 조회 16
아 강인이 너무 신경쓰여서 미치겠음
18:40 l 조회 85
비빔냉면 감자전 조합 어때?10
18:39 l 조회 46
난 최애가 쩝쩝거려서 신경 쓰여4
18:39 l 조회 34
건호 상하체 피부톤 차이 뭐야ㅋㅋㅋㅋ3
18:39 l 조회 39
이정후 아이돌 닮지않았어?4
18:38 l 조회 34
라따뚜이2가 제작 취소되었대11
18:38 l 조회 177
궁 재밌어?5
18:38 l 조회 15
엔하이픈 세계관에 딱 맞는 노래 있어?4
18:37 l 조회 16
최애 밥 먹는 모습보고 정 떨어짐...31
18:36 l 조회 202
팬 아닌데 필릭스 공차 모델인거 너무 좋음3
18:36 l 조회 55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