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4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인피니트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얄쌍한게 장점이었던 춤선이라면 다른 느낌은 좀 받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느정도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닝 누군 그럴수도 있겠지만 그게 벌크업의 죄는 아니라고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별로 그렇게 못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바사? 내본은 똑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락부락하지 않으면 상관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본은ㄴㄴ.. 걍 춤선 예쁜 애들은 벌크업 되든 말든 여전히 예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참고로 벌크업 하는거 뭐라 하려는 의도 전혀 없음!!! 저는 파워풀한 춤 보는거 좋아해서 벌크업 좋아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본은 벌크업한게 더 이쁨 다들 ㅎ 춤선도 더 좋은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정도까지 벌크업한 아이돌 없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육이 너무 과하면 춤선 좀 달라지긴해 근데 남돌들 벌크업은 적당하다고 생각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본은 약간 둔해진거처럼 보이긴함 몸자체가 많이 커지고 두꺼워져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파워풀한거 좋아해서 조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춤 잘추면 ㄹㅇ 상관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원래 춤을 못췄다거나 춤선이 안예뻤던거 아님..? 몸선 좀 달라졌다고 춤선이 안예뻐질 정도면 애초에 그닥 잘추지 않았던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특유의 가벼운게 없어지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심하면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만 더 섹시하다고 느껴지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느낌이 둔해진 것 같을 듯? 원래 슬림에서 그렇게 되면... 각각 장단점이 있을 거 같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피니트 얼굴 평균 미만? 평균? 평균 이상? 뭐라고 생각해?
17:08 l 조회 1
솔직히 뷔 때문에 컴포즈 가는건 아닌데
17:08 l 조회 3
메가 헤이티 자몽망고 저렴이 존똑이라 요즘 맨날감
17:08 l 조회 7
하투하는 라이즈 위시중에 누구랑 남매에 더 가까워?
17:08 l 조회 15
타멤병크 때문에 최애 탈빠할거 같음..탈빠콘 갈까말까
17:07 l 조회 9
컴포즈는 근데 모델이 뷔 한명아니야??
17:07 l 조회 19
미국여행중엨ㅋㅋ 아이브 리즈 닮았다고 들은 아이브 리즈1
17:06 l 조회 28
신천지 이만희가 95살이라는게 더 안믿김..
17:06 l 조회 11
90년대 걸그룹 멤버이자 솔로 예능인으로도 대성공한 한 연예인도 학폭러임2
17:06 l 조회 61
점주들이 뭐가 불만인건데4
17:06 l 조회 59
가방 하나 말고 옷을 미우미우로 입으면 부자겠지?
17:05 l 조회 14
아이돌들 팬이 알페스 하는 건 받아들여야된다고 생각하는데
17:05 l 조회 29
학폭하고 아내,자식 얼굴까지 까면서 양지로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다
17:05 l 조회 17
저가커피나 저가브랜드들 초반에 모델쓰는건 이해감7
17:05 l 조회 61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 2
17:04 l 조회 20
택배비 더 나왔어ㅜ
17:04 l 조회 11
정보/소식 '차가원 변호인' 현동엽 "현우진이 친동생”…뜻밖의 형제관계 화제 [SD이슈]
17:04 l 조회 32
라이즈 오늘 볼거 없어??1
17:04 l 조회 44
도경수 일본 팬미팅 포스터 팔아줘
17:04 l 조회 18 l 추천 1
난 맛보고 가서 우지만 감..1
17:0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