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3946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1
이 글은 5년 전 (2020/9/27) 게시물이에요
우리짱보이즈 나진짜 눈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0은 지금 이미 넘은구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먼상관이야.....? 내가 이번 초동뛴거보고 그렇게 느껴서 글쓸수도 잇는거지 더비가 한둘도 아니고 인티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팬이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 뭐 아무말 안했는데 팬 아니라고 하길래 물어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성장한건 많이들 자랑하지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 많이 끌려서 그럼 유입전시다 뭐다 말도 많았고.. 그리고 초동 안 끝나서 그러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린 ㄹㅇ 뭐만하면 어그로끌림 어제도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비들은 진짜사림 ㅜㅜㅜㅜㅜ쓰니가 뽀인지아닌지 검열하는건 아니고 그냥 게시글 전체가 우리 이거 큰방에 가져가지말자!!!라서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우리 팬 인티에 별로 없는거 같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예측도 아니고 이미 그만큼 팔린 건데 왜 어그로처럼 생각하는 거지..? 아 어그로가 많이 끌렸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웅...ㅋㅋ그래서 조용히우리끼리만 알고잇쟈..이랬거든 하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안해 몰랐어 ㅠㅠㅠㅠㅠ
나 더보이즈 호감이야 응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ㄱㄹ 올까바 조심스러운거 이해해 안타까워 축하할날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앨범 나오기 전부터 큰방에서 성적 관련 얘기 하는거 지양 하자고 계속 말해왔어서 그러는듯! 대신 독방에서 얘기하자고 했었오 그래도 예상보다 훨씬 많이 팔아서 신난 건 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런글 쓰고싶으면 써도 되지 쓰니 잘못한거 없어 뭐라하는 사람들이 이상한거지 나도 우리애들이랑 더비들 너무너무 자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타팬인데 초동 중계 안 좋아하는거 이해가는데.... 그리고 팬들도 싫어하는데 쓰니 안 나오는거 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 우리도 그러고 대부분 그러지 않음...? 인티만 봐두 그랬던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 순간 내 기억이 잘못된줄ㅋㅋㅋㅋㅋㅋㅋㅋ 초동중계 안좋아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무엇보다 독방에서 말 나왔다는디... 타팬들이 이해 안간다 이러면 더 화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게 원래 다들 초동 중계 별로 안 좋아하지 않음..? 팬들 입장 이해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근데 많이 성장했다 축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킹보이즈짱보이즈 축하드랴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7 18 남돌들 잘되는거보니까 괜히 울컥해ㅠㅠ 앞으로 더더더더더더ㅓ 잘될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걸로 어그로끄는건 구냥 열폭인걸로밖에 안보이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같아도 자랑하려고 올릴거같은데 ㅣ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ㅋㅋㅋㅋ 초동이 거의 5배 가까이 뛰었는데 나같아도 뽕차서 확성기들고 외치고다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ㅋㅋㅋㅋ 오ㅋㅋ 하고 댓글봤다가 팬들이 별로 안좋아하는 반응이어서 왜지..?함 어그로 많이 끌려서 그런다는거 보니까 안타깝기도 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러게 많이들 사리는거 같아서 안쓰럽네 쓰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돜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어그로 끌렸으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대박이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들 사리는 거 같아서 내가 다 안타깝.... 완전 잘 판거 맞아!! 축하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짱보이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5만도 가능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축하해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말하면 우리 컴백 전부터 계속 라이징이네 아니네 유입이 많네 그정도는 아니네 하면서 어그로 엄청 끌렸어 그래서 우리 스스로도 라이징 아니야 우리 그렇게 생각 안 해 이렇게 아예 꼬투리도 안잡히려고 외치고 다녔어 그래서 컴백 일정 나오자마자 우리 큰방에는 가져가지 말자 우리끼리만 좋아하자 독방에서 즐기자 이랬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돌이 탈퇴를 하던지 말던지... 상태였는데 뭔가 참
14:30 l 조회 2
요즘 아이돌들 자컨으로 플라잉 요가 많이 하던데 하나같이 개처웃기네
14:29 l 조회 7
2년도 안되서 해체시킬거면 데뷔를 시키지 말지
14:29 l 조회 29
누군가를 싫어한다고 전시하는게 악플이다 아니다 골라봐7
14:29 l 조회 29
하이닉스 100일때 살걸
14:28 l 조회 22
미스틱은 남돌은 키우면 안될듯
14:27 l 조회 26
77 개정안 나만 마음에 들어? 진짜 갓법이네
14:27 l 조회 12
싫은걸 전시하고 티내는게 문제인건데9
14:27 l 조회 32
정보/소식 "반찬 받고 인사도 없어" 시모 지적에 며느리가 한 말...남편 '버럭'1
14:27 l 조회 32
그냥 지금 여기 주어불문하고 탈퇴멤 팬이 개많은거같아15
14:27 l 조회 79
놀티켓 무조건 폰 앱이 젤 좋아?3
14:26 l 조회 36
정보/소식 이 대통령, 음주 강요받다 숨진 여성 소방관 사건에 "최악 갑질”
14:26 l 조회 27
탈퇴멤 딴 건 모르겠고 굿즈등등이 너무 아까웠음..3
14:26 l 조회 32
정보/소식 박수받으며 떠나는 아이오아이가 남겨둔 가능성 [K-POP 리포트]
14:26 l 조회 15
아까 탈퇴가 병크면 해체한 그룹은 뭐냐는 글 있었는데3
14:26 l 조회 70
수원 길거리에서 양팔을 축 늘어뜨리고 서 있는 수원 펜타닐 좀비 영상이 사실로 밝혀짐1
14:25 l 조회 83
주린이 파란불도 즐거운 이유
14:25 l 조회 46
토이스토리덕후들아 이번에 5 나온거 어떰??
14:25 l 조회 13
그냥 사람을 불호로 표현하는게 정상은 아니잖아1
14:25 l 조회 24
남돌 코디들 바지 벨트까지 메주는구나 ㄷㄷ7
14:25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