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016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5년 전 (2020/9/30) 게시물이에요
뭐 그 컾링 싫어하는 사람들이 신고했다 어쨌다 논하기전에 애초에 원래 네이버 블로그에는 수위글 안 올리는게 맞으니까.. 신고 먹는 경우 많대 서로이웃 = 성인인증 이게 아니라서 

 

포타 글 내린거는 포타까지 뭐 관계자가 관여했다 이런게 아니라 그냥 자기가 자진해서 내린 것 같음 나같아도 글 내릴거면 다 내릴 것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컾링 싫어하는 사람이 이렇게 궁예하는건 씨피싸움 만들고 싶어하는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나도 알아 그래서 이런 식으로 논하는거 싫다고 말하는겅.. 자꾸 뭐 싫어하는 사람들이 신고해서 내려갔네 어쨌네 다들 말 얹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말에 공감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신고 잘 먹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나는 수위글이 읽히는 거 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그건 맞징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강인은
9:21 l 조회 1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
9:21 l 조회 2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2
OnAir 아니걍 갖다던지네ㅋㅋㅋㅋㅋㄴ
9:21 l 조회 3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5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4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
9:20 l 조회 12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1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5
9:20 l 조회 21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7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5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6
OnAir 나 알못인데 선수풀 자체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좋아?8
9:19 l 조회 37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9:19 l 조회 36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9:18 l 조회 44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2
9:18 l 조회 13
OnAir 세레모니 하지마 시간없어 1골만 더
9:18 l 조회 4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9:18 l 조회 8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2
9:18 l 조회 29
OnAir 일본 선제골 헐 한골만 더
9:1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