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1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계속 덕질 중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응..진짜 노래 개 구리고 코디도 구린데 걍...본체가 좋아서 덕징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스트레스 겁나 받지만 애들이 좋아서 일단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팬들 많이 탈주함...탈주 이해되니까 더 슬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ㅠㅠㅠㅠㅠ 근데 ㄹㅇ 이해됨 나부터도 맨날 탈주각 재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나부터도 맨날 탈주각이니까ㅠㅠㅜㅠㅠㅜ아니 나 왜 이렇게 같본같냐...사실 이런 글만 보면 다 같본같아서 슬퍼...애들은 진짜 좋은데..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은 진짜 좋은데ㅜㅜㅜ 내 취향 아닌 떡밥 받아먹자니 뭔가 진심으로 벅차오르지 않고(?) 그렇다고 탈주하기엔 애들이 넘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진짜 공감ㅠㅠ 애들은 좋아서 탈주는 못하고 컴백할 때마다 화나고 답답하고ㅠㅠ 다음에는 소속사 제발 정신 차렸으면..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팬들 많이 떠나간거 체감되지만...응... 하지만 계속 이러면 나도 떠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딱 이 상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나 이런 글 왜 다 같본같지
내 마지막 케이팝인데 얘네가... 소속사가 제일 미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얘네 탈덕하면 탈케할 거야.. 진짜 마지막 케이팝인데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노래랑컨셉별로라서 탈덕해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럼 못 좋아함..본업이 재밌어야 좋아하쥐ㅜㅜ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래서 떳어 점점 컨셉이 산으로 가 하던거나 계속 하지 왜 자꾸 딴길로 가려고 하는 건지 음악 퀄리티도 점점 구려져서 이젠 안들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막국수 유명한 이유가 만들기 쉽고 맛있어서야??
13:27 l 조회 1
엽떡 주먹밥을 시킬까 계란야채죽 시킬까
13:27 l 조회 1
걍 ㅁㅋ든 ㅇㅅㅌ멤버든 쳐까질마
13:27 l 조회 1
솔직히 마크까는 글 없는거같은데3
13:27 l 조회 2
탈퇴멤팬들 신나서 그룹팬들 패는 거 다보이는데 뭐함?
13:27 l 조회 2
근데 하이브가 핸드볼경기장 그거 아직 손해배상청구 안함?
13:27 l 조회 4
러브버그 지금이 제일 많을때야?
13:26 l 조회 3
근데 걍 받아들이는게 낫지 않냐3
13:25 l 조회 98
아니 감기 되게 오래가네.. 걸린지 일주일넘어갔는데도 아직도 코맹맹거림2
13:24 l 조회 13
월즈나 빨리 보고싶다
13:24 l 조회 8
근데 댓글단건 그룹멤버인데 왜 ㅁㅋ를 까는거임?22
13:24 l 조회 163
정보/소식 하츠투하츠 'Lemon Tang' 멜론 일간 진입2
13:24 l 조회 72 l 추천 2
나 막내동생이랑 영상통화 4시간 하는 언니야2
13:23 l 조회 78
탈퇴멤이랑 친목 좋아하는 팬덤도 있어...?14
13:22 l 조회 128
소속사들 외부에서 래퍼 데려와서 걍 아이돌 시키면 안되나16
13:22 l 조회 78
말잘하기로 유명한 남돌님 버블 진짜 재밌네 ㅋㅋㅋㅋㅋ6
13:22 l 조회 102
정국 들기름 막국수는 정말 명작이다4
13:22 l 조회 50 l 추천 6
마크팬들이 타팬인척 하는 플 같음18
13:21 l 조회 153
생각이 짧아서 팬들이 싫어할거란걸 몰랐나봄 ㅋㅋ3
13:21 l 조회 106
시즈니가 왜 시즈니인가를3
13:20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